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딜링의 332 아르카나 힐러힐러
조회 : 1950 추천 : 0
2018-12-17 12:37:11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트라이포드


셋템을 착용한다면 세트 부위에서 리턴과 엣지 쿨감 15퍼씩 땡겨오는 것을 추천


리턴 쿨을 땡겨오는 이유는 시크릿가든과 한 세트로 쓰기때문이고, 엣지 쿨감 역시 1차 스택 터뜨린 후 바로 스택쌓고 속도감 있는 루인 딜 싸이클을 돌리기 편하게 해줌 

이보크는 어차피 깔아놓고 리턴으로 시작되는루인딜콤에 끼워넣어서 터뜨리는거니 쿨마다 깔아주면 됨

한편 포카드의 무력화 이득이 너무 커서 댄싱을 버리고 포카드를 기용함 실제로 백어택 4스택 포카드는 무력화 수치 최상에 가까운 스킬임 완소스킬이지

딜 사이클은 심플함

[쿼드라 - 이보크 - 스크래치 - 리턴 - 이보크& 가든] 후에 [엣지 2타 - 레인 or 포카드] 

쿼드라로 진입각을 보면서 이보크 먼저 깔아놓고 스크래치로 진입 바로 리턴 가든 이보크 뻥 이후에 엣지 2타로 돌아나오고 레인 or 포카드로 2차 루인 터뜨리기 

캐릭의 신속쿨감이 5~6퍼정도라면 저 사이클 후 바로 쿼드라 스크래치 리턴 가든 콤보가 들어감 

4스택 루인의 기준점은 시크릿 가든이며, 스무스한 딜사이클을 위해 레인 3트포에 약점포착을 줘서 쿨을 일부러 벌림 피격면역인 레이드 몹에 딜증되는것은 덤. 4스택루인 사이클은 가든-레인-가든-포카드 식으로 레인과 포카드를 번갈아가면서 터뜨려주는게 필요함

저 딜 사이클을 쉬지 않고 돌리면 엣지 쿨이 밀리게 되는데 현실적으로 무빙하는 시간과 패턴 피하는 시간때문에 밀릴 이유가 없음

리턴과 엣지 쿨감을 챙겨야 되는 가장 큰 이유는 레이드시 쿨때문에 딜사이클이 엉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럼. 패턴 피하면서 딜은 해야겠고 근데 쿨때문에 사이클이 애매하다?(특히 리턴 쿨때문에 그러는 경우가 많음) 그러면 나도모르게 다른 스킬에 손이 가면서 딜 사이클을 스스로 엉키게 만드는 경우가 허다함 쿨감을 챙기는 이유가 그걸 막기 위함임.

그리고 최대한 오버스택작업을 하면 안된다. 플레이 중간중간 스택기가 삑살나서 4스택이 안되는경우에 4스택만든다고 어거지로 스택기 하나 더박고 오버스택만들어서 딜하면 딜사이클 자체가 엉킴. 사이클과정에서 2~3스택이어도 걍 과감하게 루인 박아주자 

파티에 바드 없으면 가든의 1트포를 마나소모 감소로 가는것도 생각해볼만 함 치명 손해본다쳐도 사이클 두어번 돌리고 평타질 하는거에 비하면 나으니까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