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속]
헤비 4 - 빠르게 1대 치는 용도
- 1트 순간타격의 0.3초 있고 없고의 차이 체감 많이 됨
파스 7 - 코어 2개 주는 스킬을 안 쓰기 때문에 1트는 빠른 준비로 스킬쿨 빨리 돌리기
- 3대 다 때리려다가 맞을 수도 있고 첫 타만 빠르게 때리고 해방기 넣어야 될 때도 있으므로 2트는 초인적인 능력
점핑 10 - 집속에서 굉장히 쓸만한 딜, 무력화용 스킬
- 1트는 보스 속성에 따라 바꾸는데 속성 상관 없을 땐 치명타 올려주는 어둠의 불꽃
- 2트는 역시 스킬쿨 빨리 돌리기 위한 빠른 준비
- 3트는 딜, 무력화 다 좋은 분쇄
파숄 7 - 보스 작은 기술 안 피하고 쉴드로 막으면서 쓰려는 용도고 진입기로도 좋음
- 맞으면서 쓰려는 스킬이니까 1트는 단단한 신체
- 2트도 같은 맥락으로 반중력
인페 10 - 큰 기술 못 피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최후의 생존기
- 마나를 굉장히 많이 먹어서 이거 한번 쓰면 다른 스킬 못 쓰는 경우가 많으므로 1트는 중력 강화
- 2트는 역시 큰 기술 최대한 씹어야되니까 보호막 주는 반중력
- 3트 역시 피해 최소화를 위한 숨겨진 고통
[해방]
이터 10 - 3트의 대지의 분노나 바위 폭풍 모두 쓸만한 기술이라 보스에 따라서 바꿔가면서 사용
- 1트는 3트에서 바위 폭풍을 쓸 땐 붉은 파편, 대지의 분노를 쓸 땐 강화된 일격
- 어스 이터에는 슈퍼아머가 없어서 평타만 살짝 맞아도 스킬이 끊기므로 2트는 강인함
- 3트 대지의 분노는 부위 파괴가 필요할 때, 긴 스킬 시전 시간을 감당할 수 있을 만큼 보스 패턴에 익숙할 때 씀
- 3트 바위 폭풍은 이동하면서 쓴다는 거 자체가 굉장히 큰 이점
풀스 10 - 극딜, 무력화용 딜링기
- 3해방이라 해방 스킬 쿨을 빨리 돌려야되니까 1트는 빠른 준비
- 딜 최대화하기 위해서 2트는 무서운 해머
- 3트 역시 딜 최대화하기 위해서 야수의 눈
퍼스 10 - 풀스가 긴 차징 시간을 필요로 했다면 퍼스는 짧은 시간에 한방 먹여주기 위한 딜링기
- 3트에서 즉발을 쓸 것이므로 1트는 마무리 일격만 쓸만함
- 2트는 무력화 최대화를 위해 뇌진탕
- 퍼스의 차징 시간은 너무 길어서 쓰기 어렵기 때문에 3트는 즉발이 가능한 학살의 시간
짧게 칠 각일 땐 헤비, 파스, 퍼스
길게 칠 만한 각일 땐 점핑, 이터, 풀스
작은 딜 씹을 땐 파숄, 해방기 쉴드
큰 딜 씹을 땐 인페
안 맞고 싸울 땐 금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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