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2]인파이터 초기 스킬트리 V.1.5 Usin
조회 : 1425 추천 : 0
2018-11-11 17:15:57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40

스킬

트라이포드

전진의일격, 지진쇄, 일망타진, 회심의일격용의강림, 진용출권, 맹호격, 죽음의선고QWD와 QW/D는 접근과 동시에 즉발이 가능합니다, 이때 채워지는 충격량이 60과 40이죠. 그럼 모든 충격 스킬이 사용 가능 상태가 되며, 보통은 R:회심의 일격을 박아 넣습니다 ㅗㅜㅑ.이게 가장 기초적인 인파이팅 페이즈(개인적으로 인파이터는 플레이어 개인이 "인파이팅 페이즈"와 "아웃파이팅 페이즈"를 스스로 구분하여 스킬 루틴을 짜야한다 생각해요)의 시작입니다.이후 회피기(스페이스바)나 용의강림으로 도주 하시면 됩니다. 보스의 패턴을 안다면 문제가 없지만 모를 확률이 높기에 우리는 아웃파이팅을 준비합니다.이때 주력이 되는 가술이 E일망타진과 W지진쇄, 그리고D맹호격 입니다. E와W는 파이터라고는 믿을수없는 중거리를 제공합니다. 인파이터 아이덴 티티 특성상 스킬만 사용하면 충격기력이 회복되기에 부족한 충격량은 허공에 D와 Q를 쓰며 채울수 있는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주죠.보스가 큰 기술을 휘두르고 잠시 쉰다 생각이 들면 거침없이 인파이팅을 준비합니다. 접근역시 너무나 용이 해요. Q, A, S 어떤걸로도 접근이 가능하죠. 가장 핵심적인 딜링 스킬은 R회심의 일격입니다. 틈만 나면 백어택으로 뚝빼기를 깨주세요.S진용출권은 단일특화로 가시면 말도안되는 딜 기대치를 보입니다. 숙달되시면 접근과 동시에 착지 딜을 착실히 쑤셔주세요ㅗㅜㅑ.제가 가장사랑하는 견제기인 일망타진은 기본 충격기임에도 불구하고 광장히 높은 DPS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신나서 일망타진 쓰다가 회심을 못쓰는 사태만 조심하시면 딜량이나 충기력 조절을 실패하는 일이 없을것입니다.죽음의 선고는 굉장히 유연한 스킬입니다.저는 3티어 2번 트리니티포스인 뇌호흡 특성은 안쓰는데요, 안써도 충격 관리가 용이하고 무엇보다 충격량이 0이여도 강력하다는 점에서 콤보 간간히 넣어줍니다.이 역시 상황 잘못 판단해서 회심을 쓸수 있는데 죽음의 선고를 넣어 충격스킬 딜 싸이클링 자체를 어그러트리는 일은 없는게 좋습니다. 노호흡 대신 넣는 트리니티포스로 75%의 충력량을 희생한다면 죽음의 선고를 2번 때려박는 효과를 볼수 있음으로 이 역시 남은 충격 스킬 쿨타임과 충격량을 생각해 딜 하시면 좋습니다.로스트아크는 아직 답이 없어요. 제 스킬트리가 완전한건 아닙니다. 사실 사냥에 더 쓸만한 스킬 트리도 있고, 레이드에 더 적합한 스킬트리도 있어요. 개인이 연구하는것과 개인이 편한걸 선탹하는게 가장 확실한 답입니다.인파이터는 플레이어 개개인의 판단력과 아이덴티티 관리력에 따라 딜이 2배차이도 충분히 날수있는 캐릭터기에 따라하기 어려운 스킬 루틴을 이용하느니 쓰기 편하시고 개인적으로 보기에 낭비가 없는 스킬 루틴으로 순환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이론상 인파이터는 무한하게 딜을 넣을수 있는 "무자원" 캐릭터니까요.


출처-유튜브 "기빕"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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