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사용처는 카던/큐브
마결/순폭/대붕/마리린 네가지 스킬을 돌려서 상태이상 면역이 아닌 몹들을 대상으로 타이밍을 빼앗아 안정성을 올리는식으로 사용
마결로 1차빙결 그위에 순폭을 깔고 전폭을 케스팅하면 전폭 완료되면 순폭 스턴이 들어가 있고. 거기에 대붕을 깔아서 다시 동결, 이후 쿨타임이 돌아온 마결을 던져주면서 마리린 소환하고 순폭 셋팅, 순폭 스턴이 끝나는 타이밍에 맞춰 마리린 돌진으로 다시 스턴 보통 이타이밍이면 무력화시킬수 있고. 마질과 윙드로 딜넣는 방식으로 운용
마결(3초) 순폭(2초) 전폭 대붕(3초) 마결(3초) 마리린소환 순폭(2초) 돌진(2초)
장점
익숙해지면 적 네임드의공격을 한번도 받지 않으면서 사냥가능
상태이상 면역인 적에게도 낮은 확률로 cc가 들어가는대 4가지 돌리다보면 가끔 들어가는게 쏠쏠함
카던과 큐브 특성상 마나가 딸린적은 없음
단점
혼자서 카던을 돌 경우 대붕 한번이면 적정랩 몬스터 사망. 빙결 트리를 갈 의미가 없음 깡딜로 다됨
파우루/엘씨드를 찍지 않기 때문에 보스를 상대로는 매우 약함. 윙켄으로 먹고삼.
마결과 순폭이 고DPS를 내는 트포가 아니기 때문에 생각보다 딜이 낮음. 딜링은 마질과 윙드, 파티원 의존도가 매우 높음.
카던은 보스방들어가기전에 다른 스킬로 바꾼다 쳐도. 큐브에서는 팀원의존도가 높음
빙결과 스턴의 시간이 3초 2초로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익숙해지는대 시간이 걸림.
케스팅이 필요한 전폭과, 선후딜이 있는 대붕을 같이 쓰며, 카던과 큐브 특성상 사방에서 적이 오기 때문에 위치선정이 중요
스킬 셋팅
마력의 결정체 10(3/2/1)
지속시간 증가/빙결은 고정 3트는 자잘한 몹을 뚫고 얼려야하기때문에 1채용
순간 폭발 7(3/2)
지속 cc를 넣어서 딜을 하는거기 때문에 사거리 증가와 파괴증가는 필요없다고 판단/기절은 고정
마력의 질주 10(2/3/1)
국민트리인 2/3/1, 부족한 딜링을 매꾸기 위해서 사용, 무력화 하X5가 특히 매력적
윙드 스피릿 10(1/1/1)
1/2/1을 사용하다가 1/1/1로 변경. 기존 스킬들로 cc가 충분히 이어져서 윙드는 적 무력화 타이밍에 풀틱으로 사용
자잘한 스킬들을 안끊기게 써줘야 하기 때문에 1틱을 넣을 기회가 보스가 아니면 없음.
대지 붕괴 10(2/2/2)
넓은 범위에 광역으로 빙결. 10or7 로 고민을 헀는대. 대지진으로 자기를 포함해서 쓰는것이 매력적이라 10
날 때리는 녀석들에게 흔들림으로 경직과 이후 빙결이 유용했음. 서머너를 포함헤서 쓰는게 좋더라.
마리린 7(1/2)
1트는 취향껏 찍어도 됨/2트는 카던에선 돌진 큐브에서는 도발
전기폭풍 10(2/1/1)
순폭-전폭-대붕 으로 이어지도록 케스팅 시간 감소/범위는 대붕이 커버치기때문에 급소공격/붉은 폭풍
cc로 적은 움직이기 못하기대문에 유도찍을 필요 없음
레이네 4(1or3)
카던에서는 1 큐브에선 3을 채용
카던에서는 길을 막은 몹들을 밀어내면서 공간을 만들어내는대 주로 사용
큐브에서는 작은 cc하나가 치명적이기 때문에 정화용도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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