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간 연구 해본 3/5보다 좋은 레이드 극딜트리 (충격각인 있을 시) Teap
조회 : 3119 추천 : 0
2018-12-20 18:41:38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장비의 연마효과를 제외하기 위해 무기 외에 장비는 빼고, 신속 150기준으로 연구했습니다


스킬들 노치명타로 dps 적어가며 연환파신권같이 시전시간 긴 스킬들도 생각해가면서 연구한 스킬트리입니다

무력화 유지시간인 10초간 넣을 수 있는 극딜트리로 연구해봤고, 무력화 아니더라도 딜 넣을 수 있는 스킬들만 넣어봤습니다


일단 파쇄격, 죽선 두개 다 있는상태로 허수아비 마구 뚜까팼는데 충격이 안딸리더군요.
보스가 무력화 아닌 상태라면 무빙때문에 더더욱 충격은 충분히 남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환파신권을 넣지 않은 이유는 일단 쿨타임이 30초로 긴편이고, 1트포에서 어떤 선택지를 선택하든 2~4초 정도의 시전시간과 딜레이가 있어서 넣지 않았습니다
특히 1트포의 끝나지 않은 분노는 무력화상태가 아닌이상 아마 풀딜 넣는 상황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3티어레이드 이상 기준)


심판과 일망타진 중 심판을 고른 이유는 단순히 심판이 dps가 높아서 골랐고,
심판의 2번째 트포에서는 즉시파괴가 무식한 타격보다 dps가 좀더 높고, 딜레이도 적고 빠르게 기력충전을 위한 스킬로 쓰기위해 골랐습니다


대충 의문점 드실만한 거만 적어봤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질문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개인적인 콤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진의일격 1트포에 공격력증가를 넣어서 모든 스킬의 시작은 전진의일격으로 시작합니다 (쿨 돌때마다 써줍니다)


*보스 무력화 상태일 시 (신속150기준, 기력과 충격 모두 풀상태일 때)

전진의 일격 - 파쇄격 - 용의 강림 - 철포난격 - 난타연권 - 죽음의 선고 - 전진의 일격 - 심판 - 회심의 일격

총 콤보시간 약 11초로 무력화 유지시간인 10초간 넣을 수 있는 스킬들입니다.


파쇄격과 죽선을 쓰기전엔 모두 충격게이지 75퍼 이상이므로 두 스킬의 가장 높은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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