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무력화 아닌 상태라면 무빙때문에 더더욱 충격은 충분히 남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연환파신권을 넣지 않은 이유는 일단 쿨타임이 30초로 긴편이고, 1트포에서 어떤 선택지를 선택하든 2~4초 정도의 시전시간과 딜레이가 있어서 넣지 않았습니다
특히 1트포의 끝나지 않은 분노는 무력화상태가 아닌이상 아마 풀딜 넣는 상황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3티어레이드 이상 기준)
심판과 일망타진 중 심판을 고른 이유는 단순히 심판이 dps가 높아서 골랐고,
심판의 2번째 트포에서는 즉시파괴가 무식한 타격보다 dps가 좀더 높고, 딜레이도 적고 빠르게 기력충전을 위한 스킬로 쓰기위해 골랐습니다
대충 의문점 드실만한 거만 적어봤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질문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개인적인 콤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진의일격 1트포에 공격력증가를 넣어서 모든 스킬의 시작은 전진의일격으로 시작합니다 (쿨 돌때마다 써줍니다)
*보스 무력화 상태일 시 (신속150기준, 기력과 충격 모두 풀상태일 때)
전진의 일격 - 파쇄격 - 용의 강림 - 철포난격 - 난타연권 - 죽음의 선고 - 전진의 일격 - 심판 - 회심의 일격
총 콤보시간 약 11초로 무력화 유지시간인 10초간 넣을 수 있는 스킬들입니다.
파쇄격과 죽선을 쓰기전엔 모두 충격게이지 75퍼 이상이므로 두 스킬의 가장 높은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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