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내공방출을 쓰는 트리를 조금 변경했습니다.
이 스킬의 중점은 버프를 끌어모아 주력스킬로 딜을하고 빠지는 것입니다.
순보와 순보사이에 버프 스킬들을 넣고 회선을 먼저 씀으로 버프시간을
겹치게 만들어(회선4초 파쇄3초) 마지막에 모든버프를 끌어모아 주력스킬을
넣는게 핵심입니다. 이론상 30(내공)+10+20+10+20+10의 버프를 주력스킬전에
끌어모을 수 있습니다. (난화격같이 스킬모션이 긴경우 제일 강한 후반부에 버프가
꺼지기때문에 낙영장을 주로 씁니다.)
스킬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피용순보-회선-순보-파쇄-순보-(금강선공 1단이면 2단키고)-낙영장
(파쇄회선쿨이 돌아오면) 파쇄-회선-난화격 그후 스킬 쿨 맞춰서 사이클
사이클이 돌리기 어려울정도로 난잡하다면 섬열파로 초기화
실제로 운용을하면 저걸 다 넣는 것은 무리입니다. 순보-순보-파쇄-순보가
되기도 합니다. 여유있게 안될것같음 마지막에만 섞어서 써줍시다.
순보를 딜링용으로 쓰기때문에 만약 이걸 쓰기 싫으시다면 7단으로 낮추고
다른스킬에 투자하셔도 됩니다.
섬열도 쓰기싫으시면 뺴셔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 스킬포인트가 모자라 번천장을 씁니다만 회선 쿨이 파쇄장쿨보다
길기때문에 앞으로는 그 사이에 무공탄을 쓰거나 아니면 일반스킬을 쓸 계획입니다.
장점 : 순간적인 딜링이 마음에 듭니다.
버프가많아 버프를 주는 느낌이 난다.
내공방출 받던지 말던지 그냥 내꺼야...
단점 : 위 이론대로 스킬을 꼳아넣기 어렵고 또 잘 맞아주지도 않는다.
저 스킬 맞추려고 노력하다 잘 얻어맞습니다.
저 풀트리를 급하게 쓰다가 금강1단에서도 내공이 떨어져 평타를
치게된다.
버프쿨이 맞아 떨어지지 않기때문에 제각각 돌면 딜이나오지 않는다.
어쨋든 일반트리보다는 딜이 떨어진다.
순보를 다박아야만 딜이 그나마 세입되는데 하다보면 회피로 쓰는 경우가
생깁니다.
순보를 공격형으로 쓰기때문에 생존기가 떨어진다.
익숙해지기 전까지 적응이 힘들다.
노는 시간이 생긴다.
우리편이 서머너 바드 블래스터이다.
단점이 많다.
경고 : 현자타임때는 절대 풀콤보를 쓰면 안댑니다.내공딸려...
이상 초보였습니다. 너무 욕하지 말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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