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285 레이드용 스킬트리 [3] 봉고2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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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26 10:44:53
배틀마스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각 스킬의 특성은 생략하고 딜사이클에 대해 올려봅니다. 

일단 저는 뇌명각으로 진입 후 

붕천격 > 삼연권 or 붕천격 > 월섬각 > 삼연권 으로 메인딜링을 하고 있습니다. (마나 여유 시 뇌명각 +)

쿨타이밍이 붕천격 월섬각 삼연권을 쓰고 다음 쿨때 붕천격 삼연권을 쓰면 다음 쿨타이밍때 월섬각이 

쿨이 돌아와 알맞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력화 및 보이는 스턴시에 

바속>용포>섬열란화>화룡 을 쓰고 있습니다. 

바속 용포 섬열 까지 넣어서 치명타버프의 극대화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넣으면 정말 왠만하면 화룡을 쓸때 거의 모두 크리가 터지는거 같습니다. 


Q. 왜 방천격이 없냐? 그리고 붕천격은 왠말?

저도 거북이까지는 붕천격을 대신 방천격을 썼습니다. 그러나 전갈로 넘어오면서 꼬리가 짜르기전까지 

전갈의 스킬 타이밍이 빨라서 바속 용포 섬열 후 모션이 큰 방천격을 넣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리하여 과감하게 방천격을 빼고 붕천격을 넣었습니다. 저도 붕천격은 나크를 올때까지 한번도 쓰지 않았지만

쿨타이밍이 짧아 삼연권과 시너지가 좋고 15퍼센트의 공증이 저에게는 좋게 느껴졌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느낌일수 있지만 붕천을 쓰고 삼연이나 월섬을 넣을때 대미지가 높게 나오는게 채감이 되었습니다

Q. 마나는 안모자르냐?

나크 기준으로 하면 꼬리가 자르기전까지는 스킬을 피해야 하는 부분도 있고 해서 모자란 느낌이 없지만

확실이 꼬리가 짤리고 호구가 된 후에 저런식으로 딜사이크를 넣다보면 마나가 모자란 부분이 있습니다. 

만약 파티원에 바드가 있다면 모자르다는 느낌은 없었구요. 그러나 나크의 점프를 피하거나 낭낭펀치를 조금씩 

섞어서 사이클을 돌리니 쿨타이밍이 돌아왔는데도 못넣을정도로 마나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여유가 되신다면

마나물약을 하나 먹어주시면 마나걱정은 안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아주 많이 부족한 스킬트리이지만 저 나름대로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스틸트리입니다.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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