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레이드 스킬트리(죽선+파쇄격) [1] 쭈씨
조회 : 1554 추천 : 0
2018-12-26 14:35:53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죽음의선고 와 파쇄의강타 두스킬을 다 사용하는 스킬트리*



1.전진의일격M(323): 공격력,공속+이동,범위 한번에 챙겨가는 효자스킬.

                              레이드시 몹 정면으로 사용하기보다 범위를 이용해 빗겨치며 회피 및 자리선점과 동시에 공격.

                              몹 정면으로만 쓰긴 너무 아까운 스킬이므로 범위를 넓혀 다재다능하게 쓰자.


2.용의강림4(1):         2미터라고 하지만 몹이 이동시 2미터때문에 무력화 및 딜을 못넣는경우가 허다하다.

                              꼭 챙겨주어 딜로스를 줄이자.


3.심판M(323):          이 스킬트리의 핵심 '매의발톱'을 찍으면 소비충격0    3/5트리에서 기력이 딸릴일이 별로없지만       

                             간혹 용강사용시 기력이 부족한경우가 생기므로 심판으로 채워줄 수 있기도 하고

                             죽선 및 파쇄 두 스킬이 충격을 모두 소모하기때문에 충격이 없을때 딜을 할 수 있도록 해줌

                             취향대로 2트 무식한을 즉시파괴로 바꿔도 무관하나 심판쿨 늘어난다고 딜 꼬일일 없으므로

                             추천트리로 넣어주자.


4.회심의 일격M(121) 밥줄 딜링 스킬 중 하나로 빠르고 강력하다.


5.일망타진7(12):      모든스킬을 다찍고싶지만 양보해야하는 스킬 그래서 7스포만 투자하도록 하자

                             2트 상황판단은  선딜을 없에주고 약간의 추격기능이 생기니 쿨돌때마다 질러주기 좋다.


6.철포난격M(331):    사실 기력스킬중 딜스킬은 이애빼고는 말할 가치가 없음. 쿨,DPS,무력화 출중하고 시전시간짧고

                             위급할때 회피기로도 사용가능. 다만 몹을 뚫고가는게 단점.


7.죽음의선고M(133):   충격 완소스킬, 2트만 찍어도 준수한딜을 내기때문에 2트까지 찍지만 파쇄격도 써야하기때문에

                               뇌호흡까지찍자.

                               모든충격소모= 충격이 1만있어도 발동<패널티라고하면 그렇겠지만 . 이건 아주큰 메리트임.

                              

8.파쇄격7(21):           죽선과 마찬가지로 모든 충격량 소모스킬로 지금까지는 둘다 찍는걸 꺼렸지만 왜 둘다 찍는지는

                               밑에 운용법으로 설명하겠음.



이 트리의 기본 메카

 

    회심(40) 제외, 충격스킬의 충격소모량이 상당히 적음 여기서 적다는것은 스킬을 쓸 수 있는 충격의 양인데

    그만큼 파쇄격 과 죽음의 선고를 유동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

    딜스킬로 쓸 수 도있고 무력화를 위해 충격이 조금만있어도 쓸 수 있다. 물론 최소한의 충격으로 스킬을 시전해도

    준수한 딜을 내어주는 스킬들이다.

    하지만 쓰다보면 충격이 바닥이 나게 마련인데 이를 보안해주는것이 심판(매의발톱).

    


    자세히 써보자-쿨이 짧은 스킬들을 선택한 이유.

   

    심판(매의발톱)은 충격이 아예 없어도 사용가능하다.

    죽선과 파쇄로 모든 충격을 소모했다 그리고 기력도 없는 상황에서 (최악의 상황 설정)

   

     매의발톱 >기력15생성>>전진의 일격>>일망타진>>철포난격 ......

     이런식으로 기력과 충격을 생성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 스킬이다.


    물론 이런상황을 만들어서 썼지만 실제로는 훨씬 유동적으로 스킬들이 잘 돌아간다.

    그래서 충격을 다 소모하더라도 다른 스킬들을 지장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히려 다른 충격스킬을 챙기게되면 회심한번 쓰면 애메해지는 충격량 때문에 못쓰는경우가 생기는데

  이 스킬트리는 그런 점도 상쇄시켜준다.

 

  저장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