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징 및 스나이프 마스터를 위주로한 원거리트리에비해 딜은 딸림(허수아비기준) 근대 생각보다 크게딸리는편은 아니고 마나딸릴일 절대없음, 스킬쿨 잘못돌리거나 마나부족해서 무력화때 딜못넣을일 없음.
스나이프는 거의 무력화때나 시전시간 겁나긴 패턴에만 사용하는데 3트포가없지만 사실 3트포에 대미지증가는 없으며 대신 차징시간 약 0.5초증가, 크리율 40프로 증가가 없는데 제가 운이존나게 없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3트포 있을때나 지금이나 크리 ㅈ같이안터지는거 똑같고 터질땐 또 터지는거도 똑같음.
크레모아 아토믹으로 무력화 다른직업에비해 쓰레기같지만 어느정도 도움은줌.
연막+애샤, 샾슈를 메인딜로 생각하고 레피드랑 아토믹 짤딜도 생각보다 크게들어감.
레이드 클탐 평균치 비교해봤을때 거의차이안남(파티by파티라 100%신뢰도는 아니겟지만) 차징하다 빤쓰런하는 등 으로 나는 딜로스랑 짤딜로 계속처넣는딜이랑 비슷비슷한가봄 혹은 0.5무력화정도 기여도일수도잇고..
그리고 근딜이랑 거의 같은동선으로 계속움직이기가능
헤일 크레모아 DM 이야 취향차이겟지만 헤일은 3트포없으면 쓰레기같은 느낌이고 DM은 쿨이길어서 크레모아씀(무력화위주)
단점은
매수급 잘안됨.
취향에 따라갈리겟지만 한방딜 좋아하는사람입장에선 개노잼일수있음 한방딜이 각성기랑 스나빼면 거의없어서 큰대미지를 못봄.
죽표없음. 죽표넣고싶으면 뭐 크레모아빼고 급베7도 가능.
파티원들이보기에 뭔가 애가 딜을안넣는거처럼보임.
결론 : 딜도 다른직업에비해 쓰레기고 무력화도 다른직업에비해 쓰레기가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