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치명타확률 버프를 리턴 하나만 가지고 하기에는 이보크, 루인기, 댄싱 세가지에 사용하기는 모자란 감이 있으나
운부의 짧은쿨마다 던져주는 3초 치명타15% 확률 버프를 이용하여 각 개별 핵심딜스킬에 최소 치확 15%를 항상
가져갈 수 있도록 함.
레인 혹은 포카드 자리에 운부를 집어넣었기때문에 루인기가 부족할 수있기에
시크릿가든 4초쿨 트라이포드를 적용하여 보완함.
개인적으로 무력화 제외하고는 루인기가 모자라다고 생각되지 않음.
4스택쌓으면 항상 시크릿가든이 대기중임.
4스택 루인딜도 시가는 매우 준수함.
장점 : 딜사이클(콤보)이 매우 단조로워짐
즉, 치확버프 적용 이후 주력딜링기 사용한다고 보시면 됨.
1) 4스택 쌓기(스택기 사용) -> 리턴 or 운부 -> 시가
2) 리턴 or 운부 -> 댄싱
3) 이보크 -> 리턴 or 운부 -> 이보크
또한, 당연한것이지만 댄싱 , 이보크, 시가 3개의 스킬이 모두 매끄럽게 연계됩니다.
1) 4스택 이후 -> 리턴 or 운부 -> 댄싱 -> 시가
2) 4스택 이후 -> 리턴 or 운부 -> 이보크 -> 시가 -> 이보크
3) 4스택 이후 -> 리턴 or 운부 -> 이보크 -> 댄싱 -> 이보크
4) 4스택 이후 -> 리턴 or 운부 -> 이보크 -> 댄싱 -> 이보크
5) 폭딜콤보 : 4스택쌓기(플라워 제외 스택기사용) -> 이보크 -> 리턴 or 운부 -> 이보크-> 댄싱 및 댄싱도중 이보크 터치기-> 시가
카드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를들어 도태가 나왔을시
리턴 or 운부 생략 후 이보크 -> 댄싱 및 댄싱도중 이보크 터치기 -> 시가
단점: 심판나왔을시 2루인기를 연속으로 박지못한다는점
무력화가 매우 딸린다는 점 등이 있겠네요.
무력화가 거의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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