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쨰 트리 써본결과= 괜찮음
근데 레인딜이 너무약했다. 날카 묻히고 이득못보면 뭔가 손해인것 같은 느낌이였음
스택이 아주 야아아악간 모잘랐음
두번쨰 스킬트리
레인딜 강함 ㅇㅇ 날카로 중요한 무력화타이밍같을떄 이득보기 가능
스택이 루인보다 더 많아서 넘쳐남
그러면서도 마나 관리 잘됨
단, 리턴이 없음
리턴없이 루인 쿨을 쉬지않고 돌리도록 하는 트리임.
루인만 켜지면 언제나 바로바로 박을수있음
현자타임 한 4초정도
이보크의 역할이 좀 큼
크로마 같은 패턴이 쉽고 호구인 보스에서 극한으로 루인을터뜨려서 클리어시간을 엄청나게 단축가능
분할 이보크와 스트림은 짝꿍. 그냥 하나의 스킬로 생각하는게 남
딜러는 4찍어서 기동석 찍어도 상관 X 근데 난 그 72인가 하는 마나도 아끼고 싶어서 아예 안찍고 씀
스킬콤보는 평상시에 그냥 있는대로 다쑤셔박으면된다 ㅇㅇ
진짜임. 스택이 넘쳐나는 스킬트리면서 마나도 크게 안딸려서 그냥 있는대로 다쑤셔박으면됨
쓸때 가장 주의해야할 스킬은 플라워, 쿼드라, 엣지임
그중 쿼드라는 겁나 위험함
진짜 확실하게 맞출수있을때 쓰셈. 7특 기동성찍으면 야아아아아악 간 완화 되긴 하는데 마나소모 100이나 늘어남 ㅇㅇ 쿼드라는 자주쓰는스킬이라 100이 너무 타격이 컸음
그후 무력화 타이밍때
스트림 이보크 이보크 엣지 레인 엣지 플라워 가든 임
스트림을 먼저 쓰는게 중요. 그래야 엣지때 딱 2스택이 쌓여서 총 4스택이된다
이보크를 먼저써도 상관은 없는데 레인떨어뜨리기전에 아주 살짝 기다려야함
리턴이 정말 꿀같은 스킬이라 생각했는데 아니였음 ㅇㅇ 자체딜도 나쁘진 않았는데
그냥 적폐였음 스킬 콤보마다 412라는 마나가 들어가고 은근 빈틈도 큼. 이 빈틈은 리턴 자체의 빈틈이라기보단 가든 사거리까지 들어가서 리턴을 써야하기때문에 생기는 빈틈임. 단독으로 쓸땐 상관없는데 리턴을 단독으로 쓸꺼면 왜쓰죠
빈틈 줄이겠다고 1타만 쓰면 딜량이 7렙 운부보다 못한수준 무엇보다 10스킬포인트가 너무아쉬웟음
아싸리 4초루인써도 상관은 없습니다.다만 이럴거면 쿼드라도 1만찍어서 마나소모 극한으로 낮춰야함.
그리고 가든떄 크리율이 없어지니 방당 딜기댓값 약간 낮아지는것도 감안해야함
엣지를 치피로 쓰고싶은 사람있을텐데 저도 그랬음
치피로도 돌아가긴하는데 그렇게쓸꺼면 7렙만찍고 지능강화대신 쿨감찍는게 나음
그럼 49라는 엄청난 스킬포인트가 남는데
마나소모 감당된다 싶으면 쿼드라랑 딜러에 적절하게 분배하면될듯
리턴이 유일한 파티시너지 스킬인데도 빼는이유는
3초안에 이득보기 힘듬 ㅋㅋ 쓰는 알카본인조차 3초안에 최대한 우겨넣을려고 발악하는데
그 3초를 다른 직업군들이 활용할수 있을것같음? 그것도 고작 15%증가를? 15%증가는 리턴 활용하는 스킬콤보에서 없는것보단 낫다 ㅇㅇ 정도이지 시너지 스킬이니 넣어야한다 까진아님.
기껏해봐야 파티시너지 용도로 쓰는용도는 기공사들이 원기옥모을때 자 치명타에 보태줄께 하고 리턴 툭써주는 용도긴한데 그러면 이번엔 알카 스킬이 꼬임 서포트는 다른캐릭에 맡기고 그냥 딜에 집중하셈 ㅇㅇ
치명타는 최소 15%이상은 맞춰야함 이번에 특성변환 돈 싸졌으니 맞추기 그렇게 엄청나게 어렵진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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