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낙인유지 측면 현실성
a) 빛의 광시곡 유지 능력 : 5초 지속 / 20초 쿨
b) 음표 뭉치 유지 능력 : 5초 지속 / 10초 쿨
상시 유지는 불가하지만, 사실 레이드 몹은 자주 움직이기에 필요할 때 낙인 관리는 어느 정도 되는 편입니다.
더불어 간간히 음파 진동의 15% 공증 효과도 섞을 수 있습니다. (이걸 포기한다면 사숔)
2. 세레나데 게이지 측면 현실성
비교적 게이지 수급은 힘든 편 (사숔도 하프도 빠졌기에)
다만 음진을 포기하고 사숔을 섞으면 수급은 원활해지며, 사홀 자체의 준수한 수급량 때문에 너무 부족하지는 않다.
다만 불협화음과 윈드 오브 뮤직의 세레나데 수급량 증가 트포가 상당히 의존적으로 작용한다.
3. 피해감소 스킬들의 효율
사실상 풀로 유지되는 불협화음의 공격력 디버프 효과 30%
낙인 유지 겸용 광시곡에서 준수한 범위의 피해량 감소 75%
낙인 유지 겸용 음표 뭉치에서 상당한 범위의 피해량 감소 30~50%
및 간간히 돌릴 수 있는 수호의 연주 피해량 감소 & 회피 + 윈드 오브 뮤직의 쉴드
4. 평균 딜량 측면 현실성
사실상 바드 딜량 보다는 딜러들의 안정적인 딜링을 위해 고안했기에, 타 스킬에 비해 딜이 거의 전무함
5. 해당 스킬트리 결론적인 장단점
장점) 낙인 유지도 준수하고 피해량 감소를 극대화 시켜서 레이드 안정성을 높임
단점) 딜량 + 세레나데 게이지 수급량이 다소 부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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