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핸드건
수류탄 ㅡ M 하시는분 들 계시던데 화상뎀 합쳐봐야 2000
쿨타임빠르다 라고 하시는데 샷건드는 타이밍, 라플드는 타이밍이 더 많아야 딜량이 높아진다.
즉, 샷건 라이플 타이밍 동안 그 빠른 쿨타임이 다 딜로스로 돌아온다. 방깎용으로만 쓰자.
나선 ㅡ 메리트가 있다. 던져놓고 샷건 딜위치 잡으러 가는동안 딜로스를 없앨 수 있다.
근데 약하다. 핸드건은 약한데 그와중에 약하다.
근데 핸드건은 붙는 이동기가 두,세개가 있다.
즉, 샷건으로 딜 위치 잡으러 가는동안의 딜로스는, 이동기를 잘 쓰면 사실 없앨 수 있는 시간이다.
나선의 메리트가 약해졌다.
이쯤에서 핸드건의 컨셉을 확인하자.
데헌은 핸드건을 들었을때 만큼은 이동기가 넘쳐난다. 즉발(사형집행)에 먼거리(섬머솔트)까지. 피할꺼 다피할수 있다.
즉 핸드건을 들었을 때 쫄보마냥 안전하게 수류탄 찍 던지고 나선 찍 던지면서 딜 할 필요가 없다.
이동기로 안전한 위치를 재빠르게 잡은 후 그나마 가장 강한 스킬을 쏟아 부어야 한다.
메테오 ㅡ 선딜이 매우 심하다. 딜은 준수한 편이다. 하지만 가장 강한 스킬이 아니다.
가장 강한 스킬들과 선딜이 똑같은 리스크를 갖는 반면 딜은 조금 모자라다.
그래서 그럼 핸드건 가장 강한 스킬은 뭔데?
이퀼 7 잔혹 7
이퀼에는 다들 동의하실거 같고 잔혹은 안쓰는 분들이 많다.
사실 잔혹7은 메테오7과 흡사한 딜량인 것 같아 보이고 리스크는 크다.
그럼에도 잔혹을 고집하는 이유는 잔혹의 사기적 트포 때문이다. = "연사시 치명타 적중률 60% 증가"
여기서 데빌헌터의 "특화" 효과를 다시 보자. = 핸드건의 "치명타 데미지"를 올려준다.
200가량 올렸을때 20% 정도가 올라간다.
즉 치명타가 많이 뜨는 스킬일 수록 특화와 시너지가 엄청나게 올라가고 잔혹이 그 정점에 서있다.
이 두 스킬을 이동기를 잘 써가며 안전하게 박자. (리스크가 있는 스킬들이다.)
2. 샷건
주력 딜이다. 샷건이 주력딜 역활을 하지 못하는 순간 데헌은 호크보다 못한놈이 되고만다.
최대한 강하게 때려 박자.
3개 M 에 만찬만 7을 줬다. 4개를 M 하면 핸드건/라이플 때 딜로스가 너무 심해진다. 어쩔 수 없는 선택이고
하나를 7주자면 만찬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종말 ㅡ 쿨타임 짧음. 선후딜 짧음. 샷건콤보 중 무조건 껴넣을 수 있음.
지배자 ㅡ 강하고 박기 쉬움.
연사 ㅡ 10 줘서 속도 트포 안올려주면 다 박는데 리스크가 너무 커진다. + 4타 넉백으로 거리를 벌리며 라이플콤보.
만찬 ㅡ 쿨타임 36초. 선후딜 김. 붙는 용도로 쓰면 딱이다. 크리 안뜨면 데미지가 M 36초 쿨 값을 못한다.
사실 종말/만찬은 기호에 따라 M하면 될거같다.
3. 라이플
딱히 이견은 없는 것 같다.
조준사격 ㅡ 이게 딜이 그리 쌔진 않아서 7주는게 좀 아깝긴 한데 4방을 멀리서 쏘면서 쿨타임 돌리고 마나 돌리는
시간을 벌어주는 용으로 쓰면 될것 같다.
사실 이거없으면 실질적 딜은 퍼펙샷 하난데 퍼펙하나 쓰자고 멀리떨어지긴 개손해다. 연타로 박아주자.
다만 이동기가 없을 시엔 정말 안전할 때 쓰자. 도망가고 싶은데 도망을 못가~
끝.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