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으로 찍었습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200 포인트 알차게 썼습니다.
물론 게임 내에서 추가 포인트가 있긴 하지만, 200포인트 기준으로 찍었습니다.
[나선의 추적자]는 취향인데 저는 굉장히 좋다고봐요. 쿨이 워낙짧고 바닥에 깔아두면 일반몹 경직도 포함하고 있어서..
그치만 저는 보스전 최대 딜효율을 위해 제외했습니다.
우선 [AT02 류탄]은 기본딜이 낮아서 2트포 공50퍼 추가 받아도 사실상 포인트가 아까운 수준이라 1트포에 방깎만 데려가요.
[사형집행] 안쓰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스전에서 백어택 대체용 딜이 없지않나요?
전 필수라고 보는데 홀딩스킬도 아니고 피하기 바쁜 보스전에 짧은 시간내에 딜 넣을 스킬 다 넣고나면 쿨이 모자랄텐데
[사형집행]을 뺄 수가 없습니다.
[플라즈마 불릿]은 2트포 보고 찍는건데 그러면 3트포가 무조건 필수겠죠.
[썸머솔트샷]은 말안해도 백어택용 및 회피기 인거 다 아실테고,
[메테오스트림]은 딜은 나쁘지 않은데 쿨이 길고 시전시간이 너무 길죠. 바닥피하다 캔슬되는 경우가 다반사.
[데스파이어]는 필드 솔로잉은 몰라도 보스나 파티에서 의미없습니다. 딜 안들어가요.
[민첩한 사격], [퀵 샷] .............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잔혹한추적자] 이 친구의 잠재력이 있어보여서 마스터 찍고 사용해봤는데 충분히 좋습니다.
그러나 다른 스킬에 비해 우선순위가 밀려서 접어뒀네요.
마지막으로 [퍼펙트 샷] 이 뽕맛 보신 분들은 절대 포기 못할거에요.
솔직히 까놓고 말씀드리면 핸드건만 사용하시는 분들은 컨트롤 문제라고 봅니다.
데빌헌터의 메커니즘은 스왑인데 이 스왑을 능숙하게 사용하지 못하면 그만큼 화력이 떨어질거고,
레이드나 상위던전 및 pvp까지 바라본다면 핸드건만 가지고 올라갈순없어요.
특히 아재로 올라갈수록 이 스왑때문에 샷건을 꺼내려다 라이플이 꺼내진다거나,
다시 핸드건 꺼내려는데 잘 모르고 늦거나 스왑하다가 바닥 맞거나, 그런일이 빈번하잖아요. 물론 케바케겠지만요.
이렇게 스왑이 필요하다고 보는데 샷건 스킬은 왜 안찍냐.. 제가 초기화 두번해서 스킬을 총 3번바꿔서 찍어봤는데
샷건은 안전한, 안정적인 상황에서 딜을 몰아넣을수 있어요. 가령 보스 피격게이지 바닥쳐서 스턴먹었거나 할때요.
그때말고는 홀딩스킬 및 샷건 풀딜넣자고 가까이 가는건 쉽지 않습니다.
위험부담 안고 근접 샷건 치는거보다 핸드건 스킬로 백어택 치는게 훨씬 나으니까요.
샷건 선호하시는 분들 [샷건의지배자]는 찍던데 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초창기라 더 연구가 필요해보인다는 점?..
여튼 200 위로 추가포인트는 샷건에 투자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