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3/5 트리에서 많이 채용하는 맹호격을 빼고 철포를 넣어 운용중입니다.
철포도 쿨감 트포로 운용할시 10초마다 충격 회복량이 30이라 전혀 충격이 딸리지 않더군요.
진용출/초신성 중에는 개인적으로 진용출을 채용했는데 기력/충격의 회복/소모값 때문입니다.
체감상 딜은 비슷한데 초신성은 충격을 너무 잡아먹는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딜각보기도 진용출이 좀 더 수월한거같아 채용중입니다.
파티에 치명증가 시너지가 있다면 3트포에 작렬하는 주먹 대신 용의분노를 찍어도 괜찮은거같네요.
초기화 계속 시켜가면서 이트리 저트리 다 써보고 이제는 어느정도 최종적으로 잡힌 느낌이네요.
타직업도 그렇겠지만 인파는 유난히 더 스킬트리가 유동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dps가 높고 효율성 연구가 끝난 스킬트리를 쓴다해도 자기가 딜각을 제대로 못잡아서 스킬쿨이 붕뜬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손에 잘 맞는 스킬이 최고인거같아요.
질문/태클 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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