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도 높은 운영법 인듀어 버리고 임팩트 넣어서 지속적인 3코어 해방로 좀 더 하드한 딜 사이클 만듦
ㅡㅡㅡ집속ㅡㅡㅡㅡ
헤비 크래쉬(4) : 짧은 쿨타임 1트 선딜 줄여서 지속적인 코어 수집
그라비티 임팩트 (10) : 12초 쿨+ 설치기의 준수한 2코어 수집 3트 설치기로 바뀌면 해비 크래쉬 수준의 선 후딜
점핑 스매쉬(10) : 디트 국민 집속 딜링기
파워 숄더(7) : 이동기 or 3코어 맞추기용 / 2트에서 거리 증가와 쉴드중에는 레이드에 따라 선택
ㅡㅡㅡㅡㅡ해방ㅡㅡㅡㅡㅡㅡㅡ
어스이터(10) : 바위 폭풍 강인함, 3코어 쉴드로 딜씹으면서 맞딜하기 준 메인 딜링기
어스 스매셔(7) : 방깎용 또는 짤짤이 해방기
풀스윙(10) : 해방 메인딜링기1 (차징과 후딜 주의)
퍼펙트 스윙(10) : 공격 시간 짧은 대비 딜 효율 좋은 해방 메인 딜링기2
ㅡㅡㅡㅡㅡ운영ㅡㅡㅡㅡㅡ
4해방기 돌리는데 거의 3코어로 쿨 찰때 마다 빡빡하게 돌리는 방법
사이클 : 1} 해비 크래쉬 + 임팩트 -> A해방기
2} 점핑 + 오 마이 숄더 + 헤비크래쉬(5초 쿨이라 마지막 코어 수집 때 쿨 돌아옴 -> B해방기
3} 어스 스매셔 or 레이드 패턴보다 헤비 크래쉬 -> 어스 스매셔 / 어스 스매셔는 짤짤이용으로 사용해 3코어 굳이
안모아도 쓰기
4} 다시 1로 / 3으로 다시 왔는데 어스가 쿨이면 다른 집속기와 해방기 유동성있게 사용
추가 경험 팁
* 빠월 숄더의 2트의 쉴드 활용 레이드 예시) 2티어 나크라세나 꼬리 휘두르기 피하기 매우 힘든데 이걸로 딜 씹으면 짭짤함
* 어스이터 강인함과 선딜 이용 예시) 1티어 빙레기 삼단 점프의 마지막이나 3티어 베르투스 몸통 회전 등의 타이밍 재기
쉽고 쌔지 않은 공격은 3코어 쉴드로 버티고 맞딜 개꿀
단점: 인듀어 페인 없어서 가오가 뇌를 지배하지 못하고 임팩트 써서 행코 발동 안되면 그냥 인듀어 쓸까 고민하게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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