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인파이터의 장점인 무한순환을 노려 빠른쿨 기술들로 쉬지않고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기력스킬3개로 충격수급하여 충격스킬5개로 딜을 합니다. 충격스킬5개는 모두 10렙!!
무난한 싸이클을 위해 충격각인은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없이도 돌아는 가는 것을 확인하긴 했지만 충격0에서 처음 시작할 때 피곤하더군요)
충격을 모으는것 + 유틸리티. 7포 이상 안줍니다
전진의 일격(4) : 재사용시간5초라 이것만으로 용의 강림 없이 충분히 타 클래스대비 회피기/접근기로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5초마다 4초간 15% 공격력 증가 버프또한 사기적인 스킬입니다. 그것도 트라이포드 4포인트로.... 5초마다 충격 20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파쇄의 강타(7) : 집중을 사용하여 충격획득에 특화 시켰습니다. 8초마다 충격30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대미지는 별로인 기술인데 피의갈증 적용시 출혈로 얻는 딜은 대미지와 상관없어서 좋습니다.
철포난격(7) : 빠른준비로 10초마다 충격30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6초짜리 기술에 빠른준비가 6초나 줄여주다니 정말 혜자입니다. 1단계 트라이포드는 아무거나 상관없어 보입니다.
충격스킬 x5
대미지 딜링을 담당합니다. 5개 모두 10포로 마스터~
심판(10) : 쿨6초, 2단치기로 나름 무력화도x2되는 느낌입니다. 범위가 좀 좁긴하지만 발동도 빠르고 추천합니다.
일망타진(10): 쿨8초, 추가 공격으로 2스택기술화 시켜 항상 쿨을 충전할 수 있어 좋습니다. 보강된 타격사용시 공격범위도 꽤 넓은 편이라 빠르게 자주 쉽게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회심의일격(10): 빠른준비로 쿨16초, 통달은 필수인 스킬입니다. 은근히 2차 파동을 적에게 맞추는데 연습이 필요합니다. 범위도 좁고 나가는것도 조금 딜레이가 있어서... 하지만 대미지만큼은 확실한 기술입니다.
죽음의 선고(10): 빠른준비로 쿨20초, 시전시간이 오래걸려 2단계트라이포드로 강인함을 추천합니다. 강인함 적용시 보스한테 맞으면서 딜하기 위해 일부러 피하지 않고 이기술을 쓰는 경우도 많습니다. 시전이 길어서 좋다는 느낌까지..;
5충격으로 가는지라 뇌호흡은 필수 인듯합니다. 충격이 조금만 있어도 시전가능해서 오히려 충격 소모대비 딜이 좋은 기술이라 느껴지고 타 기술대비 충격수급을 도와주는 느낌입니다.
여기까지는 쉽게 결정하였는데 나머지 1개를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저는 연환파신권을 선택하였는데 선택이유는
잡몹 잡을 때 우주 편하다는 것 때문입니다.
연환파신권(10): 레이드에서는 넉다운시나 정말 딜레이큰 기술을 보스가 썼을때 정도에만 쓸 수 있는듯 합니다. 뭐 물약 먹으면서 싸울수 있는 곳에서는 정말 이거만한 기술이 없네요. 강인함만 찍어주면 8회 두드리는 동안에도 아무 걱정이 없는듯 합니다. 잡몹 제거에는 최강의 기술! 충격40소모가 좀 큰편이긴 하지만 써본결과 현재 스킬트리에서 무난히 원할때 언제든 사용가능함을 확인 하였습니다. 쿨은30초이지만 대미지가 8타 전부 명중시 타 충격기술 1.5~2개 수준은 되는듯 합니다.
[끝나지않는분노-흔들리는지대] 가 세트이고 혹은 시전딜레이를 최소화 하고자 [각성-대폭발] 세트로 하여 타 기술처럼 짧게 사용하여도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이상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