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 않는: 날창이 제역할을 하기 위한 기본. 창격 강화는 똥이니 버리셈
채택이유 : 배쉬를 안들고가는 만큼 부족해지는 무력화 보충이 되며 마나트포 보유로 마나 부족할 일이 없음
주의할점 : dps는 그리 높지 않으니 다른 기술 쿨이 있으면 다른스킬 쓰세요 쿨좀 놀려도 됨
마나 감소: 짤기를 많이 돌려야하는 스킬 특성상 마나 감소 트포는 강점임 마나 부족해 스킬 못쓸일 절대 없음.
행기찍어도 쿨돌릴시간 없으니 행기뽕을 버릴수 없으신 분들은 다른 글에 있는 스킬트리를 따르는걸 추천
화염성: 강격보다 더 쌤
공격 창출: 한방 포격이 1회 딜, 무력화자체는 더 높지만 dps로 따지면 공창이 더 높음 한방 포격은 모션도 맘에 안들어서
이거 씀
채택이유 : 피감, 공감, 방깍, 무력화, 접근 다 갖춘 스킬
주의할점 : 방깍스킬이 한개인만큼 쿨마다 박아 방깍 유지시간을 높여주는게 좋음
방어 준비: 써보면 체감 확됨
장비 파괴: 방깍만이 아니라 공격력 감소도 있다는걸 생각해야됨 아군이 받는 피해가 줄어드는거임
자신은 방어 준비효과까지 받기에 더욱 안아픔
추가 타격: 무력화 괴물
채택이유 : 하자 많은 스킬 맞음. 근데 쓸줄 알면 좋은 스킬인것도 맞음.
주의할점 : 그냥 까놓고 말해서 쓸줄 모르면 그냥 다른 도발 안넣는 딜로드 스킬트리 쓰시는게 남
채택이유 : 방어기
주의할점 : 쿨이 기니까 안아픈것들은 막지 말고 스페이스로 맞자 단단한 몸은 그러라고 있는거임
3포 준 이유는 모든 스킬이 1->2->3 갈때 딜증가폭이 제일 높기때문 한방딜이 그리 약하진 않음 쿨이 길어서 그렇지
채택이유 : 파티보호기
주의할점 : 좀 피하기 힘드면서 아픈 패턴(헬가 찍기같은거) 나올때 걍 써주면 됨 어차피 한명쯤 맞게 되있음
쿨이 기니까 정화로 쓰는 레이드에서는 잘 판단해서 쓸것
마력 조절: 정신나간 마나소모량 반토막이라도 내자. 바드 있으면 쿨감으로 변경할만 함. 그래도 마나 남음.
리더쉽or정화 : 그때그때 레이드에 맞춰서 바꿔주면 됨
생존 : 체력 2만기준 실드량 3천. 피감 40%니까 피해 5000까지 체력소모 없이 막아줄 수 있음
워로드가 가진 것중 제일 정상적인 파티보호기
채택이유 : 그냥 딜링용 스킬 차스대비 2/3딜정도 나오는데 쿨이 2/3보다 짧으며 박기 훨씬 쉬움
주의할점 : 차지 끝나고 더 누르고 있으면 연타딜 몇번 더 들어감
강인함 : 공속도 체감되게 좋음. 공속 쓰실분은 쓰시면 됨. 강인함이 도움되는 상황이 매우 많음
맞고 날아가거나 자빠지는 공격에 그냥 수호의 부적 빨고 박으면 됨
쉴드키고 쓰면 되지 않냐고 할수 있는데 쉴드 게이지가 항상 넘치는것도 아니고 ㅈ같은 선딜때문에 그냥 이거씀
약포 : 카던큐브등에선 강격이 더 좋음
근폭: 폭멸? (절레절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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