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스윙 - 뺄 수가 없는 디트의 주력기
포스 - 코어 수급용, 시너지
러닝 크레쉬 - 코어 수급용, 보스 추격용
파워 숄더 - 짤딜 씹기
파스 - 코어 수급용, 보조 딜링
점스 - 무력화
<서론> 인듀어 7포로 시너지를 쓰는 게 요즘 대세던데 7포만 주면 생존용으로 못 쓰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시너지용으로 쓰는 것이 훨씬 이득이게 된다. 그렇지만 제아무리 시너지 스킬이래두 쿨이 1분이나 되기에 인듀를 빼고 스킬트리를 짜게 되었었다.
출렁이는 찍은 포스롸 행코 러닝 덕에 코어수급이 쉽다. 해방스킬을 웬만해선 수월하게 3코어로 킬 수 있다.
'풀스 - 스패이스 - 점스'로 무력화가 필요한 구간도 수월하다.
마지막으로 파스의 채용인데, 디트에게 부족한 지속딜이 채워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솔직히 한 방 딜은 어디 가도 안 꿀리는 퍼스만 치고 있으니까 파스 딜이 비교적 약하게 보일 수도 있는데 쿨마다 때려박다보면 DPS가 은근히 높다. 그리고 초인적 능력 찍으니까 원래도 짧은 편이었던 선후딜이 아예 없어져서 적당히 때리다 무빙치기가 매우 좋았다.
파스 대신 헤비랑 드레드 중 하나를 채용하는 것도 고민해봤는데 헤비를 채용하면 코어수급이 과해져서 남는 코어가 생기고 드레드는 취향에 맞지 않아서 뺐다.
아직 레바 얼굴은 못 봤고, 벨투에서까지만 써본 스킬트리이긴 한데, 아직까진 좋은 것 같당. 기공이나 인파 친구들 각성기 박을 때 포스 잘 넣어주면 괜히 혼자 뿌듯하고 그렇당. 개인적으론 만족도가 제일 높은 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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