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조건은 파티에 바드가 있어야한다. (90퍼센트 이상 파티에 바드를 데려가기때문에 문제 없다고봐요)
*스킬 선정 이유
쌍스윙, 이터(대지의분노)는 고정
헤비(4) 선딜을 줄이지 않으면 스킬쓸 때 생각을 많이 해야됩니다.
임팩트(10) 코어수급+후딜캔슬
포스(10) 코어수급+15퍼증뎀 (쿨감을 찍는건 빠르게 사이클 돌리면 1~2초씩 쿨을 기다리는 상황을 예방하기 위함)
러닝(7) 경직면역+쉴드로 짠딜 막아주고 임펙트 75%안터졌을때도 활용
인듀어(7) 저는 원한각인서를 써서 쿨마다 돌려 증뎀+뎀감효과를 받습니다.
*딜 사이클
헤비,포스포스 -> 퍼펙트스윙 / 헤비,임팩트 -> 어스이터 / 헤비. 포스포스 -> 풀스윙
이하 반복입니다.
임펙트 2코어 수급에 실패시 인듀어 온일때는 인듀어를 쓰고 인듀어가 없을 때는 러닝크래쉬를 씁니다.
러닝크래쉬 쿨타임은 임펙트때 안터져서 쓰더라도 그다음 임펙트를 쓸때 돌아옵니다.
*장점
빠르고 안정적으로 3코어 해방기를 계~속 돌릴 수 있고 증뎀 트라이포드를 다 가져가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단점
점핑스매쉬가 빠져 무력화가 부족할 수 있다.
신속이 낮을 수록 효율이 떨어진다. (포스를 2번써야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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