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쿼드라 + 스크래치 + 포 + 리턴 + 시크릿 + 스파이럴 + 스트림 + 셔플
2. 보스 패턴 익숙하지 않을 때는 포카드에 연속 공격으로 바꿈
24초 스트림이랑 셔플이 쿨이 같은 것도 있고 스피드도 줄지 않아서
이보크와 댄싱의 단점을 매꿈
1. 무력화 : 하 + 중상
2. 범위가 넓고 속도가 줄지 않는다
3. 뎀지가 엄청 떨어져 보일수 있는데 치명 300 이상맞추고 연마에서 20퍼이상 정도
셔플 올리고 스킬 쓰면 거의 모든 데미지가 치명 떠서 1000 이상 여러번 표시가 됨
(포카드 44% 하고 쓰면 2400 도 뜨고 하는데 마나 관리가 좀 안됨)
4. 쿨타임이 딱딱 맞아서 스트레스 안받음
5. 큰 댄싱이라고 보면 되고 이보크의 실패율을 계산안하고 댄싱 쓴다생각하면 맘 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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