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4 - 기동성과 공증 편하신거 넣으시면됩니다 .
맹호 7 - 1트포는 몬스터제압 2트포는 개인적으로 파고들기 추천드립니다 1트포에서 챙겼었던 딜증가를 시너지로
넣어줘야하므로 10찍기에 부담이 커진스킬..
용의강림 7 - 불면의진리 순간포착 화신출격 (특히 화신출격은 틱당 무력화 & 딜 개꿀)
철포 or 난타 10 - 기존 44와 같이 써주시면됩니다.
심판 10 - 기존 44와 동일
일망 10 - 111 & 212 개인취향/111장점 - 현자타임이 없음,즉발기 212장점-7~8초쿨이면서 회심딜비슷하게가져감
회심의일격 10 - 1트포에 몬스터제압이 있으나 맹호격이 6초유지 8초쿨이며 파고들기를 찍어서
거의 쿨마다 확정으로 맞출 수 있기에 쿨감찍고 2&3트포는 진리의 인대 통달
죽음의 선고 10 - 이번패치 최대 수혜스킬 스킬레벨 7과 10이 딜차이가 체감이 많이 나며 맹호7 이나 용강 7 을
10포인트 주는것과는 전혀다른 딜을 보여줍니다 . 단 1트포는 본인의 연마효과에 따라가세요
( 글쓴이연마효과 죽선 딜25% 쿨감20% 이라서 마음의눈씀 )
추가 - 회심 1트포 추뎀5퍼 안넣냐고 물어보시는분 있어서 적어요
맹호 2트포 파고들기 찍으면 8초마다 6초지속 확정입니다 2초텀때문에 회심4초 버리는건 매우 큰 손실이라 생각해서
뺐어요
방금 타이탈 3수확하면서 죽선10을 풀로안써도 각 충격수치마다 10% 15% 30% 30% 증뎀추가이기에
쿨안맞아서 1남을때 써도 딜상승 체감 크게 왔습니다 당분간 44스킬트리는 이걸로 고정할 듯 싶어요
방금 쪽지와서 추가로 글 남겨요 맹호 4가 아닌 7인 이유는 파고들기로 상황봐서 날리는게아닌
아무때나 날려도 확정으로 5%시너지 넣기위해서 찍었어요 지금 현 스킬트리에서
4->7에 해당하는 포인트로 득볼게 전진밖에없는데 전진 1타추가나 몹몰이보단 훨씬 클리어타임 빠릅니다
파고들기가 없어도 맹호를 잘넣는분은 약점포착or집중 택1 하시면됩니다
1.24 추가 인파이터 게시판에 맹호의 5%가 있나마나다 클탐은 똑같다 로 논란이되고있는데
난타빠지고 맹호가왔다보니 난타dps를 걱정하시는 분 맹호 7 찍고 남는 스포로 죽선을 주었기때문에
죽선 추뎀 10~30%로 커버가능한 수준입니다 (타탈에서 경험했을경우) 그러나 정확한 계산은 없지만
이번 5%시너지 빼고도 차이가 크게 나지않나는것 같습니다 맹호격을 써보실분이라면 이 스킬트리를 채용하시고
그냥 하시겠다하는분은 그냥 하셔도 상관없다는 문득생각난뻘글이였습니다 기습 or 원한2 기용하시는분은
기존 44가 더 낫다는 평입니다
바뀐건 많이없지만 맹호로인한 강제적인 충격수급 (8초마다 스킬박아야함) 으로 스타일이 바뀌었습니다 .
충격이 항상 남으며 (충각기준) 남는 충격을 써도써도 재충전되는걸 장점으로 바꿔봤어요 .
맹호 10과 용강 10도 생각해보았지만 맹호는 모션도 모션이고 딜도 생각보다 별로였으며 용강10은 쿨대비 딜량이
매우 별로인 수준입니다 . 죽음의 선고를 채택했을시 맹호(몬스터추뎀5%) 후 충격76%↑에서 죽선을 꼽고 추뎀 90%를 챙기고
철포or난타로 충격재수급하며 사이클을 돌릴 수 있는 스킬트리입니다 이전과 같이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한 번올려봐요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