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6 인파 2019/1/23 패치 후 4/4 스킬트리 Verin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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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3 19:38:17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패치내역을 확인 후 고민끝에 내린 스킬입니다.

 기력스킬

*전진의 일격(7)- 탁월한 기동성, 무자비한 전진 or 강인한 주먹
이전엔 이동기로서 4만 줬지만 이번엔 7을 주고 변화를 줬습니다.
1트포는 똑같지만 2트포는 취향과 상황에 맞게 트포를 설정하면 됩니다.

*난타연권(10)- 빈틈 or 약탈, 붉은폭발, 광폭화 
패치 전과 변화는 없습니다.

*맹호격(4)-몬스터 제압
이번 패치 후에 가장 말이 많은 스킬입니다. 시너지 스킬이 없던 인파에게 시너지가 생겼습니다. 오늘 맹호격 넣은 스킬트리를 여러개 보고 길드원과 얘기도 나눴지만 10을 주는 사람도 있고 7을 주는 사람도 있더군요. 하지만 이 스킬을 쓰는 이유가 이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지만 딜이 강해서 쓰는 건 아닙니다. 패치 후에 시너지가 생겼지만 딜이 아닌 보조 성향이 강해 시너지만 줬습니다.
 *요약*
 7 or 10렙 찍는다고 딜이 엄청 세지는 건 아니니 4렙만 찍고 충격수급 및 시너지에 집중하자. 

용의 강림(7)-기동성, 화신강림 
패치 전과 변화 없습니다.



 충격스킬

*일망타진(10)- 단일타격 or 신속한 준비, 광인, 보강된 타격
패치 전과 그다지 변화는 없지만 신속한 준비의 버그가 고쳐짐으로서 변화의 여지가 생겼습니다. 
취향에 따라 1트포를 정해서 쓰심 됩니다. 그외엔 패치전과 변화 없음. 

*심판(10)-급소타격 or 재빠른 손놀림, 무식한 타격, 진정한 심판
패치 전과 변화는 없습니다. 취향에 따라 트포를 설정해 쓰시면 됩니다.

*회심의 일격(10)-빠른 준비, 인대파열, 통달
이번 패치로 생긴 시너지 트포를 정할지 고려해봤지만 빠른 준비의 범용성과 유용성이 너무 좋아 기존과 똑같이 설정했습니다. 시너지는 맹호격(4)으로도 충분히 유지가 가능해 트포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죽음의 선고(10)-빠른 준비, 단일 타격, 충격 폭발

죽선스킬에 변화를 줬습니다. 기존 7에 스포를 줘서 10렙찍고 3트포 충격폭발을 택했습니다.
뇌호흡도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8초 쿨의 맹호격이 꾸준히 충격수급하는지라 충격폭발을 택했습니다. 게다가 철포난격(10)을 버리고 맹호격(4) 올려서 딜 부족을 약간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이런 트포를 채용했습니다. 


*보너스*

 -각인-

 #각인은 어디까지나 취향입니다. 더 좋은 각인(기습의 대가거나 기습의 대가...)이 있으시면 그거 쓰시면 됩니다.

 *충격 단련
 3/5는 필수, 4/4는 선택적으로 채용하는 인파의 대표각인. 4/4도 충격부족하다 싶으면 각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채용해서 쓰고 있습니다.

 *급소 타격
 철포 난격을 버리고 맹호격을 채용함으로서 생긴 무력화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채용하려는 각인. 
 증폭작 끝내고 각인하려고 합니다. 아직 각인은 못했습니다.

 -전투 특성-

 원래 특화 몰빵에 나머진 적당히 찍었다가 현재는 특화를 베이스로 치명 신속을 밸런스 있게 찍고 있습니다. 



 P.S 질문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최대한 답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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