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헌터 PVP 경쟁전트리 공유합니다!!(2300++)(01.30) [7] 늙고병든우기
조회 : 5415 추천 : 0
2019-01-30 19:10:53
데빌헌터 사용 스킬 포인트 291

스킬

트라이포드


안녕하세요

경쟁전 pvp를 즐기면서 정보 및 스킬트리 공유를 위해 글을 작성해봅니다!
간략하게 스킬용도 및 트라이포드 설명과 초반운영법만 작성하겠습니다
쓰다가 날라가서 멘붕왔어요..


각 스킬슬롯은

핸드건
나선의추적자 / 사형집행 / 퀵샷 / 민첩한사격 / 류탄 / 섬머솔트샷 / 이퀄리브리엄 / 데스파이어

샷건
종말의전조 / 심판의시간 / 최후의만찬 / 샷건의지배자

라이플
스파이럴플레임 / 트리플익스플로전 / 퍼펙트샷 / 조준사격

이렇게 채용했어요

문장은 역습 / 전쟁광 / 침착한 조준(01.30패치로 거인사냥으로 바뀌었는데 데헌한정 더좋은문장같습니다) 들었습니다
스킬포인트는 타워 페이트 15층까지진행하여 291포인트입니다.

기본적인 경쟁전 운영법
항상 기억하세요! 체방계수가 최하인 데헌은 앞으로 나가면 죽습니다.
통상적으로 

라이플 : 주력딜 / 견제, 
핸드건 : 팀 백업 및 도주/탈출,
샷건 : 다운빠진 상대 마무리

로 기본베이스를 잡았으며 
포지셔닝은 그때그때 상황따라 다르긴한데 보통 최후방쪽에 위치합니다.
라이플 스킬들은 견제를 하되 스페이스바가 쿨이 찼을때만 라이플을 들고 퍼펙트샷을 최대한 아끼며
스페이스가 빠졌을땐 핸드건의 각종 이동스킬들로 팀이 백업가능한 위치에서 최대한 버팁니다.
접근한 상대의 다운이 빠진걸 확인했을 땐 가까이 이동하여 퍼펙트샷 / 최후의만찬으로 마무리하는 식으로 운영했습니다.


경쟁전특성상 5시방향팀은 라이플견제가 수월하지만 11시방향으로 팀이걸릴경우 라이플견제가 힘든 부분이 있는데
경기시작하고 달려나가서 셔플이나 풍뢰,스나이프맞는 불상사가 없도록 왼쪽 벽에붙어서 상황판단 후 조심히 접근합니다.


스킬설명

데빌헌터는 타직업에 비해 스킬이 두배 많은지라 쉴새없이 쿨을 돌릴수록 게임이 잘풀립니다.
단, 명중했을 경우에 한하며 특히 주력딜인 만찬과 퍼펙트샷은 최대한 삑나는 일이 없도록 다운빠진 상대에게 사용합니다.

- 나선의추적자 1

10도줘보고 7도 줘봤지만 별 차이가 없습니다.
주된 용도는 짤딜 및 깔아두기지만 경직콤보에서 다른스킬 쿨이 비는경우 퀵샷-나선으로 저울다운 유발시킵니다.

- 사형집행 7
패치후 날아오른 사형집행입니다. 
이제 웬만한 무도가계열 돌진기랑 판정싸움에서 우위를점하고
탈출, 다운 등등 용도는 많지만 보통 라이플이 쿨일때 팀백업 과정에서 다운유발 시키는용도로 쓰고있습니다.

- 퀵샷 4
경직콤보의 핵심스킬이지만 3:3인만큼 널널하게 두발까지 쏠 여유는 없어요
상대가 민첩한사격 등으로 경직이 걸렷다 > 퀵샷 한발 > 주변상황에 따라 만찬 혹은 류탄 등으로 다운유발합니다.
3:3에서 퀵샷 쓸 여유가 어디있냐.. 하시는데 조건부 2초 cc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 민첩한 사격 7 
1트포 공속, 2트포 회피를 채용했으며 취향껏 전진거리증가 쓰셔도 무방합니다
짧은 쿨과 강한경직 판정으로 효자스킬입니다. 11시방향 팀에서 초반 7시지역싸움할때 이스킬로 걸어다닙니다..
데스파이어 진입 후에 급하게 위치변경 또는 탈출할때도 민첩한사격으로 경직을 이어나가며 위치를 이동합니다.
짧은 쿨이라는 장점으로 물렸을 때 항상 스킬키위에 손을 올려놓으세요.
블래스터 개틀링건, 서머너 윙드, 기공사 섬열파 등 경직에서 탈출하기에도 용이합니다. 만능!

- 류탄 7 
1트포 범위증가 2트포 세열을 채용하였으며 다른트포도 여러번 써봤지만 
빙결은 피격이상면역 끊는덴 좋지만 cc기로써의 효율이 구리고, 쿨이 너무 길어집니다.
다른 1트포 사거리증가, 방깎은 취향껏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함부로 쓰진 않고, 맞고있는 팀원 백업용으로 많이씁니다.

- 섬머솔트샷 1
피격이상면역이 없는게 불편하지만, 섬솔 10을 줘버리면 생존은 할지몰라도 팀기여도가 심각하게 낮아집니다
특히나 저번 패치후 10을 줘야할 이유가 하나더 빠져서 그냥 1만쓰고있습니다
주된 용도는 탈출 및 접근입니다.

- 이퀄리브리엄 7
핸드건스탠스의 주력딜입니다. 경직콤보와 섞어 쓸 수도 있고 
다운콤보 마지막에 핸드건으로 스왑해서 모자란 딜을 보충해주는식으로도 씁니다
이 스킬 또한 강한경직판정이므로 다른 경직면역없는스킬들을 끊을 수 있습니다

- 데스파이어 M
1트포 강인함고정 2트포취향 3트포 침투섬멸
취향이라 써놨지만 사실 두번터지는게 더 변수창출에 도움이 됐습니다
상대팀이 물었을때 이동기를 다 소모하고 마지막에 버티는용도로도 쓸수있고  빠르게 6미터 이동용으로도 썼습니다
퍼펙트존 구간이 생각보다 깁니다. 나를 때리고 있는 스킬들의 모션을 잘 파악하여 칼같이 퍼펙트존을 맞출 지 최대한 피격면역으로 버틸지 판단도 도움이 됩니다.
무도가계열은 몰라도 전사계열은 계속유지하면 손해보는경우가 더 많습니다

종말의전조 2
스킬포인트 남아서 여기줬습니다.
추후에 스포물약 입수시 기절 트포 줄생각이고, 기절트포 선택시 경직 - 전조 콤보도 가능해집니다

심판의시간 3
이것도 스포남아서 줬습니다
스포물약입수시 치명타확률트포 줄 예정이고, 다운콤보 마지막에 근접해서 맞출시 데미지가 못해도 이퀄풀히트급은 됩니다
사거리가 짧아서 원거리견제용으론 배제합니다

최후의 만찬 M
개인적으로 전쟁광 문장을 드는 이유중 하나고, 우수한 화력이 장점입니다.
국콤인 퀵샷 - 만찬으로도 연계할수 있고, 다운빠진 상대에게 접근해 막타치는 식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긴 쿨타임으로 인해 1트포쿨감을 채용했고 애매한 사거리를 보완해주는 4미터이동트포를 채용하였습니다.
3트포에서 더블샷보단 3연발이 데미지가 체감될정도로 쎄서 3연발을 채용했습니다.

샷건의지배자 4
만찬 쿨이 없을때 대신사용합니다.
용도는 딱 이거뿐인거같습니다..
공속트포 채용했습니다.

스파이럴플레임 4
빠른조준 채용하였으며 
보통 서로 원거리견제에서 풍뢰를 제외하면 나머지스킬들을 판정으로 이깁니다.
7도주고 10도 줘봤지만 긴 쿨타임으로 인해 4가 제일적절합니다

트리플 익스플로전 4
이스킬은 정말 취향입니다. 대신 대재앙을 채용하셔도 무방하며
저의 개인적인 활용으로는 아랫시야를 먹은 상태에서 접근견제를 하며, 
핸드건라이플 스킬쿨이 돌아가고있을때 정말 딜할게없으면 썻었고 
불구덩이 들어간 딸피인원 제거용으로도 썼습니다.
사거리증가트포를 안쓸거면 정말 쓸데없는스킬입니다.

퍼펙트샷 M
1트포 경직면역 2트포 데미지증가 3트포 확정치명타
경직면역은 특정 클래스(아르카나 등)와 원거리싸움에서 이기게 해주고,
만찬으론 부족한 데헌 딜을 채우기위해서 데미지관련 트포를 모두 채용했습니다.
견제용으로 함부로 쓰면 안되고, 다운빠진 상대에게 확정타로 쓰는것이 제일 베스트입니다.
캐스팅 트포도 써봤지만 경쟁전에서만큼은 효율이 구립니다.

조준사격 M

주력 견제스킬이며 라이플치곤 짧은 쿨이 장점입니다.
기절트포 채용시 4타를 맞춘다면 사거리 안에서 퍼샷과 스파이럴이 확정으로 들어가며,
역습을 든 상대에게는 강제적으로 기상기를 빼는 효자스킬이지만
1~3타가 강한경직이 아니므로 상위권에선 보통 조준사격 에임선이 보일때 갑작스럽게 들어와 오히려 내다운이 빠지는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3트포 공속을 찍었더라도 기절까지의 시간이 꽤 기므로, 스페이스바가 쿨이 차있을때만 쓰는걸 권장합니다.




이상 스킬설명 및 간략한 운영법이었고
추후에 클래스별 상대법 및 팀 운영법도 올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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