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경직면역이라는 유틸성으로 어느정도 딜이 포기된다고 생각해서 월섬 뇌명 잠룡을 빼고 짰습니다.
레이드에선 필요없는 옵션이고 뇌명각으로 혼자다녀봤자 버프만 따로논다고 생각하고
중나 같이 날뛰는 보스가 아니면 뇌명각이 없어도 포지션만 잘 잡으면 되는 것 같아요.
중나 같은 보스나 뇌명각을 포기 못하겠으면 붕천퇴 대신 뇌명 10렙을 주고, 섬열을 7로 내리면 됩니다.
유틸성은 뇌명10 섬열7이 좋긴하고. 뇌명 7로 뒤잡을 바엔 그냥 걸어다니겠어요.
내공연소 Lv.7 [ 3 / 1 or 2 / - ] : 2트포로 기술감량을 하는게 더 내공연소를 꾸준히 돌릴 수 있지만
뇌명각을 포기하면서 빡빡하게 하는거라서 연소 유지를 선택
붕천퇴 Lv.7 [ 1 or 3 / 3 / - ] : 최소한의 이동기 및 공증 버프용으로 선택 잠룡승천축의 경우의 필요거리 이상으로
이동하기도 하고 뇌명각 쿨이랑 달라서 많이 어색해서 붕천퇴를 선택.
추가로 용포&바속-나선-화룡-방천을 사용하는 메인콤보에서 보스가 살짝식 움직일 때 연계를 이어가기 좋음
나선경 Lv.7 [ 1 / 3 / - ] : 메인 딜링기인 화룡과 방천을 최대한 끌어주는 완소버프 트포는 고정
섬열란아 Lv.10 [ 2 / 1 or 3 / 2 ] : 범위가 짧긴하지만 용포3트포를 터트리기전이나 딜을 넣는 자체가 팀에 기여하고
벽딜하다가 끼었을 경우 회피율로 버틴적이 있어서 그 후부턴 완소로 쓰고 있습니다.
2트포에 타격의 달인이랑 약점공략은 취향차이인데 저는 타격의 달인의 경우는 도중에 회피기 캔슬이 안되서 안합니다.
용맹의 포효 Lv.10 [ 1 or 2 / 3 / 1 ] : 요즘은 바속보다 이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속은 버프를 못 받는 사람이 생겨도 용포의 경우는 모두 25% 치명버프를 받는거나 마찬가지에요.
1트포에서 갈리는데 파티원이 서머너, 블래 이런 경우에는
넓은 타격을 선택해서 파티원 포지션에서 조금만 이동해도 용포가 보스에게 닿을 수 있게하는게 좋구요.
용포 연마작 쿨감 15%가 필요하고 연마작이 덜된경우 3트포 쿨감주시구요. 유동적으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바람의 속삭임 Lv.10 [ 1 or 2 / 2 / 1 ] : 돌격대장하면 1트포를 1주고 아닌경우 2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딜러에게 주도록 합시다.
방천격 Lv.10 [ 2 / 1 / 1 ] : 배마 딜링의 정점으로 용포쿨감을 제외한 연마를 방천으로 고정해주시면 좋습니다.
2트포를 유동적으로 할 수 있긴한데 타직업 방깍에 비해서 사실 형편없고 방깍이 방천엔 적용안되는 걸로압니다.
화룡천상 Lv.10 [ 2 / 2 / 1 ] : 게임 초반에는 치명 낮아서 잘 안터져서 2트포로 염룡도 가져갔지만
현재는 이게 제일 좋은 트포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3트포로 폭풍의 눈을 하는게 가장 빨리 화룡쓸 수 있고
더 차징을 해도 되지만 버프가 끝나기 이전에 방천을 추가로 넣을 수 있어요.
추가로 20초 세팅을 하시고 싶으시면
용포 3트포를 쿨감으로 하고 용포와 쿨감을 같이 먹는 화룡에 쿨감 15%를 주면 20.4 초
추가로 방천에도 쿨감 15%를 주면 21.25초로
285 세팅때처럼 바속 용포 20초 세팅에 맞춰 딜을 넣으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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