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10 (3/1/1) - 원거리 블래스터와 시너지, 전방 포격을 빼고 산탄 피해증가 연마네이팜10 (3/1/1) - 갑옷파괴(포탑 방깍 비는 시간 채우기)
화염방사기10 (3/3/2) - 화력조절(화력 게이지), 불태우기(화상데미지), 연마를 빼줌으로써 주력 딜링 스킬보다는 보조딜+유틸
공중 폭격10 (2/3/2) - 주력 딜링, 연마
포탑 소환10 (2/3/2) - 7레벨을 줘도 되고 트라이포드는 취향껏
곡사포7 (2/3/-) - 원거리 블래스터 짤짤이 스킬2, 7레벨 효율이 좋아서 찍음
미사일 폭격7 (2/3/-) - 7레벨 효율 최상급(무력화 및 딜)
에너지 필드7 (3/1/-) - 아이덴티티 사용과 생존력을 위한 최소 7레벨
스킬포인트 모자르면 곡사포를 낮추고 올리는게 좋을듯?
연마 : 산탄or포탑 피해증가 / 산탄or곡사포 쿨타임감소
공폭 피해증가 / 공폭 쿨타임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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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탄 - 불태우기를 사용하면서 DPS 감소로 인해 과감히 배제한 스킬트리 작성해봄
*다연장 - 쿨타임24초 한방딜을 쏟아낸다고 하더라도 쿨이 돌아왔을 때 바로 과감하게 쓸수가 없음. 차라리 안정적인 네이팜 사용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함
*플라즈마 스톰 - 4레벨을 찍고 격노를 이용한 플라즈마+미폭+공폭 연구하는 분도 있음
*전방 포격 - 여전히 좋은스킬. 강화탄을 뺀 딜과 무력화를 적절히 보완하고 연마올리기도 좋음
<정리>
1. 산탄 or 전포 M
2. 네이팜 or 다연장 M
3. 화염방사기 M, 공중폭격M, 미사일폭격7 고정
4. 곡사포, 포탑 소환, 에너지 필드 - M, M, 7 취향껏 선택
연마 : 산탄or포탑 피해증가 / 산탄or곡사포 쿨타임감소
공폭 피해증가 / 공폭 쿨타임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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