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기에나 540+호크가 알려주는 현패치 적용 PVE스킬 최종트리 [12] 큐피트화살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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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1 05:52:14
호크아이 사용 스킬 포인트 296

스킬

트라이포드

현재 최종 연마시 540+되는 호크이며 주간 레이드 2번째날 부터 지금까지 클리어해 온 유저입니다.

드디오 호크에게 빛이 드리워졌네요. 효율성을 높이기위해 스킬포인트를 올리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297입니다.

20일 패치에 핵심은 모든 케릭터에 버프 범위를 증가함으로써 원거리딜러에 이점을 용이하게 바뀐게 핵심포인트입니다.

그와 동시에 배마와 기공사 시너지 딜러들에 버프를 하향시키므로써 호크에게 적용된 10퍼센트 전체딜 상향 버

는 매우 매력적인 파티시너지로 변모하였습니다. 이로써 호크는 원거리에서 딜을 넣어도 파티원들에 버프를 적용받음과 동

시에 자신에 파티시너지와 자체 딜 상향 버프를 하므로써 주력딜을 크게 끌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연막과 급베 시너지

10퍼스킬은 무조건 포함시켜야 합니다. 현재 대부분 최상위 랭커는 이 스킬트리를 가고 있습니다. 이보다 딜 높게 뽑을 수 있

는 스킬트리는 없으며 이 스킬이 어렵다거나 레이드시 쉽게 연막이나 급베등을 쉽게 적용하기 어렵다는말은 개인적인 컨트

롤 문제지 상위랭커들은 매우 쉽게 간단하게 쓰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여기서 몇가지 스킬트리가 나눠지는데요 이는 아이템과 파티 시너지와 관련이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샤프슈터에 급소타격을 안하고 몬스터사냥을 넣는 이유가 궁금하실텐데 레피드샷에 몬스터사냥으로도 충분하지 않냐

스킬버프는 6초이고 스킬쿨은5초인데 무제한 아니냐 그러시겠지만 레피드샷을 쓰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스킬이 난사되는 시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립니다. 치신이 아닌이상 스킬사용 급베 연막 스나돌리면 버프적용이 끝물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딜도 좋고 몬스터 사냥도 적용되는 샤프슈터를 (10퍼트리) 적용시켜 주면서 끝임없이 10퍼적용을 유지시켜줍

니다. 레피드샷은 딜보다는 몬스터사냥을 위한 쓰임이지만 샤프슈터는 딜을 넣는 스킬인데 여기에 몬스터사냥이 적용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그럼 치명률이 낮아지잖아 그러시겠지만 치명셋팅을 잘하셨다면 700~800(전833) 25~29퍼와 파

티원에 크리률 버프를 적용받으면 레이드에서 싸우기때문에 이점까지 고려하여 스킬트리를 잡았습니다.

두번째 차징샷입니다. 각인이 슈챠2일시 재빠른 손놀림보다 더블샷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올린 트리로 

가는게 일반적입니다. 

이상 상위랭커호크 스킬PVE최종 트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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