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 패치 이 후 코어수급+시너지+이동기 4집 4해 스킬트리 [1] 잎새지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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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1 15:57:47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96

스킬

트라이포드

※ 국민 4해방 : 퍼팩트스윙, 풀스윙, 사이즈믹헤머, 어스이터


미션1. 위 4개의 해방기를 얼마나 빨리 코어를 수급하여 활용하는가?


미션2. 선택한 4개의 집속 스킬이 실전에서 유용한가?


<어스이터>

- 처음에는 국민 5집속(인듀포함) 3해방(어스이터 대신 사이즈믹 채용)을 운용하였으나 멍때리는 경우가 자주 발생함.

- 어스이터의 부재가 나름 큼(이동중 짤딜, 몬스터 공격씹기 등)

- 이 습관이란게 참... 어스이터 자리에 사이즈믹 넣었더니 키를 계속 누르고 있네요..;; 방어구 스킬특성 사이즈믹으로 바꾸고 현재는 해방기 쿨돌때나 회피기용으로 사용합니다. 또 한 이런 생각도 해봅니다. 인듀를 계속 사용해온 저로써 인듀를 가져갈 수 는 없을까 고민했는데.. 결론은 쿨탐 긴 인듀 10포 줘서 무적 생존용으로 사용 할꺼 아니면 7줘서 어중간하게 사용 할 바에 실드효과가 높아진 현 상황에 7짜리 인듀보다 어스이터(강인함)가 효율적이라 생각 했습니다.


<4집속>

- 헤비크러쉬 : 7포 행코는 진짜 너무 확율 안좋와요 걍 4포

- 그라비티임팩트 : 빠른 2코어 수급

- 그라비티포스: 고정 2코어 수급 + 시너지

- 점핑스매쉬: 4포인트 남은 시점에서 러닝4포(행코)주고도 사용해봤습니다 만.. 저의 경우에는 위 그라비티 형제만으로도 코어수급 충분하고 오히려 4집속을 너무 행코수급에만 신경쓰다보니 아쉬운게 레이드 등에서 돌아다니는 몹따라 다니는 거더라고요 점핑4포(탁월) 몹 이동시 빠른 접근을 필요로 할때 사용합니다. 차 후에 스포가 더 확보되서 러닝7포(보호막) 줄 수 있으면 러닝으로 교체 고려 해 볼 의향 조금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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