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1->422 파생트리(?) 개인 실험용..(무력화+딜버프+퀵드로우) 낙엽의계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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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2-25 05:39:46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256

스킬

트라이포드

521(256포) -> 422(256포)

댄싱->운부

521의 딜 사이클 2스택-이보크x2-스트림-엣지-레인-엣지-댄싱-가든

이후 4초가든을 꾸준히 돌려주면 256포임에도 불구하고 마나가 모자람..


변형 스킬트리를 구상하게 된 계기

1.퀵드로우는 언제나 사용하고 싶었음.

2.스킬포인트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음.

3.무력화도 조금이나마 더 기여하고 싶음.

4.아이덴티티(카드) 활용 폭을 넓히고 싶음.

5.차 후 레이드를 대비해서 짧지만 같은자리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긴 콤보보다 유동적인 콤보를 활용하고 싶음.

신속 600 유저지만 521 딜 사이클을 돌리면 약3~4초는 고정된 자리에 머무르게됨.

때문에 댄싱->운부를 생각하게됨.

기존 521의 레인, 4초 가든은 심판을 활용하기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느낌..

포카드를 레인 대체용으로 사용함으로써 심판카드+쿨초포카드+시가 연타로 심판 효과를 적절하게 볼 수 있음.


256포인트만 준 이유는 빛심 풀세트를 통해 마나 관리가 어느정도는 되고 있기 때문에

주레 세트를 맞추게 되면, 그 이상의 포인트를 활용해서 마나 체감을 해보려고함.



*연마효과
-스트림 쿨감 15% -> 이보크 1트포 3초 쿨감과 맞물리게됨.
-엣지 쿨감 15% -> 치피 버프를 좀 더 유동적으로 사용가능(실상 체감은 잘 모르겠음..)
-가든 뎀감, 이보크 뎀감 -> 연마작 실링을 아끼기 위해 그냥 나오는대로 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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