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킬 트리 입니다.
충격각인이 없으시다면 굉장히 불편한 트리일 수 있으나 충각만 갖고있다면 굉장히 재밌는 트리 이기도 합니다.
1. 전진의 일격(4) - 공격준비로 15% 뎀증을 챙깁니다 (상황에 따라 탁월한 기동성 스왑 가능)
2. 맹호격(7) - 몬스터 제압을 통한 뎀증 (10%) 및 충격 수급용입니다
3. 용의강림(7) - 탁월한 기동성 or 순간포착은 상황에 맞게 스왑 하시면 되고 화신은 고정으로 사용합니다.
4. 심판(10) - 현재 3-3-1로 사용중이나 상황에 따라 3-2-1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5. 일망타진(10) - 1-1-1 고정이고 연계기로 쿨마다 사용합니다.
6. 죽음의선고(10) - 1-2-3 사용중이며 3단계에서 충격폭발도 사용해 보았으나 뇌호흡이 안정된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스킬 운용은 용강 진입 후 전진 15% 맹호격 10% 하여 버프 챙긴 후 (충격게이지 거의 full) 죽선 날리고
초신성 폭발을 바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7. 회심의 일격(10) - 2-2-1 고정으로 사용하며 전진/맹호 버프 중간중간 뎀증 10% 버프 필러용 및 딜 용으로 쿨마다 사용합
니다.
8. 초신성 폭발(10) - 1-1-1 사용중이며 1-1-2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격투가의 긍지가 크리 터지면서 딜이 더
잘박히는 듯 하여 사용중입니다.
극딜이 필요할 경우 용강 -> 전진 (15%) -> 맹호격 (10%) -> 죽선 -> 초신성폭발 순으로 진행되며 초폭까지 진행하면
전진 쿨이 돌아오므로 나머지 쿨에 맞춰 기술을 써주시면 됩니다.
(죽선 쏘게 되면 뒤로 약간 밀리는데 자연스럽게 초신성폭발 연계 거리가 나오게 됩니다)
상황에 맞게 써 주시되 왠만하면 전진(15%) 맹호격(10%) 버프는 항상 챙긴 후 죽선 or 초신성폭발을 써 주신다면
만족할만한 딜을 뽑아 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회심의 일격(10%)도 있으나 전진-맹호-회심 후에는 6초 지속이기 때문에 스킬 한번 정도 사용할 시간밖에 남이 않고
쿨이 도는 동안 파티 버프를 못 받으니 회심은 따로 운용하여 버프 쿨러로서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위에 처음에 적혀진대로 충격각인이 없으시다면 운용하기 힘드실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마무리 하며,
마음으로 키우는 인파이기에 이것저것 스킬트리 바꿔가며 테스트 해보다가 이 스킬트리로 바꾼 후 더 애착이 가는 케릭으로
바뀐 듯 합니다.
게임상 인식이야 똥망이어도 내가 재밌게 느끼고 플레이하면 되는 것이죠 뭐...ㅎ
스킬트리야 고정된 것이 없으니 많은 재밌는 트리가 개발이 되었으면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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