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난사를 위한 자원 관리와 쿨타임 감소
2. 한 곳에 발이 묶이는 걸 방지하기 위한 빠른 시전 시간
3. 위 두 사항을 만족시키는 한도 내에서 피해량 증가 우선
4. 기력 스킬과 충격 스킬의 이해를 통한, 용도 세분화 및 구성 (기력4 충격4)
전진의 일격[7] : 잡몹, 보스
- 공격 준비 : 버프
- 강인한 주먹 : 몹 모으기
용의 강림[M] : 잡몹
- 순간포착 : 피해량
- 넓은 타격 : 범위
- 흑룡의 강림 : 전체 피해량
죽음의 선고[7] : 잡몹, 보스
- 넓은 타격 : 범위
- 마무리 공격 : 전체 피해량
난타연권[M] : 보스
- 빈틈포착 : 피해량
- 붉은 폭발 : 시전 시간 단축, 피해량
- 광폭화 : 시전 시간 단축, 피해량
연환파신권[M] : 잡몹, 보스
- 각성 : 시전 시간 단축
- 강인함 : 캔슬 방지
- 대폭발 : 피해량
진 용출권[M] : 잡몹, 보스
- 기술 연마 : 피해량
- 공중 폭격 : 방어 무시
- 용의 분노 : 범위, 피해량
철포난격[M] : 보스
- 넘치는 힘 : 피해량
- 빠른 준비 : 쿨타임 감소
- 진격 강화 : 피해량
※ 진격 강화 : 계산기로 두드려 본 결과 이쪽이 더 수치가 높았기에 채택, 추후 수치에 따라 강화된 주먹으로 바뀔 수 있음.
초신성 폭발[7] : 잡몹, 보스
- 정의로운 약탈 : 소비량 관리
- 분노 폭발 : 시전 시간 단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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