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진, 천상의 40퍼 증댐으로 인해 그동안처럼 세레나데를 무조건 빨리 모아야만 하는건 효율이 떨어지는듯 해서최대한 불협이 빈 만큼 낙인유지를 할 수 있게끔 짜봤습니다.
스포 300 기준
(낙인)
사운드쇼크7 - 31
스티그마7 - 32
음표뭉치10 - 122
여기서 음표뭉치의 1트포 같은 경우 도돌이표를 써봤는데 2번 충전이 된다 하여도 어차피 쿨은 1개씩 차서
오히려 쿨만 늘어난 느낌이라 레이드 몹이 빙레기처럼 많이 움직이면 도돌이표 그 외엔 굳건한 음표가 좋아보였습니다
일단 사숔 > 스티그마 > 음뭉 > 사숔 > 스티그마 이런식으로 허수아비 기준 무한 낙인이 유지되긴 하고(신속 830)
음뭉 같은 경우 도돌이표를 안찍으면 쿨이 10초정도라 아쉽게나마 불협의 빈자리정돈 채울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른 낙인 광시곡의 경우 시전동안 움직이지 못하고 낙인 유지시간도 짧으면서 쿨까지 길어서 걸렀고,
하프는 10으로 낙인유지를 해볼까 하다 소환수로 바뀌고 지진에도 터진다 하여 너무 불안정한것 같아 안찍었습니다.
(공증)
천상의 연주10 - 111
음파 진동10 - 121
천상의 연주 2트포의 경우 원래 적 뎀감 30퍼 쓰고 있었는데 공속 8퍼 vs 뎀감 30퍼 더 알아봐야 할것같습니다.
음파진동의 경우 천상의 연주 지속시간 8초가 지나고 비는타임에 공증을 넣어주기 위해 찍었는데
막상 7트포로 가보니 지속시간이 5초일땐 들어왔다 나가도 돼서 상관이 없었지만 지속시간이 2초로 줄어들다보니
최대한 음진 안에서 싸워야 하다보니 넓은연주가 꼭 필요하다 판단해서 찍게됐습니다.(이로인해 스티그마 10 > 7)
(세레나데및 보호)
윈드 오브 뮤직10 - 112
율동의 하프7 - 13
수호의 연주10 - 211
수호의 연주를 날렵한수호 > 끝나지 않는 수호로 무한유지 하려다보니 마나가 너무 모자라 1트포 정신강화를 주었고
저같은 경우 최대마나2 각인으로 이정도면 마나가 모자라단 느낌은 딱히 없었지만 각인이 없는 친구가 써보니 마나가 부족하다 하여 윈오뮤 1트포를 빠른준비 > 정신강화를 줬습니다.
일단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레나데를 모으는 스킬이 거의 없다보니 1버블당 약 50초정도 걸리긴 하지만 천상,음진의 공증화 및 미중첩으로 인해 3버블 용맹이 이전처럼 엄청나게 필요한 스킬인것처럼 느껴지지 않아 이렇게 찍게 되었습니다.
이 상태로 오늘 주레를 돌아보고 세레나데에 대해서 그때 다시 생각해봐야 할것 같네요.
일단 찍긴 찍었는데 의욕도 안생기고 뭔짓인가 싶긴 하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