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스킬트리이며 피드백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3/13 패치로 변경된 트포가 인벤 스킬시뮬에 적용이 안되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으나,
변경된 트포라고 생각하고 해당 위치에 적용시켰습니다.
삼연권 - 주력 스킬 쿨 시간동안 냥냥펀치와 함께 사용할 짧은 쿨을 가진 스킬
+ 3/13 패치로 첫 번째 트포에 스킬 자체 치적 15%가 붙어서 치명을 활용한 뎀뻥 가능
뇌명각 - 우리의 영원한 이동기 + 딜링기
3/13 패치로 딜량이 소폭(8.3%) 증가함. (피해량 20% 증가한 천뢰 트포는 사용하지 않으므로 논외)
오의: 화룡천상 - 3/13 패치 이전에도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던 스킬이며
1트포인 흡수 타격으로 카던 등 다수의 잡몹(?) 처리 용이,
2트포와 3트포로 딜량 최대화
바람의 속삭임 - 스킬 자체에서 적용되는 버프가 너프되고, 트포 또한 본인에게만 적용되는 극딜버프로 바뀌어
이젠 시너지 스킬보다는 개인 딜 버프스킬로 전락.
(물론 이속과 공속에 대한 파티원 버프는 있으나 파티원 시너지라고 보기엔 미약)
그러나 1트포와 2트포를 '바람의 맹세'와 '바람의 속삭임'으로 적용할 시 본인에게 적용되는 치적만 20%,
거기에 3트포를 '공격 준비'로 적용할 시 본인 데미지 40% 증가.
-> 바속 사용시 본인에게 6초간 치명타 적중률 20%, 데미지 40% 증가 + 이속,공속
초풍각 - 월섬각과 초풍각을 고민하였으나 초풍각 트라이포드를 3-2-2로 바꿀 시 카던 등의 던전에서 매우 유용함.
용맹의 포효 - 3/13 패치로 스킬 시전시 적용되는 데미지가 증가하였으나 기존 딜 자체가 그리 크지 않아 큰 의미 없음.
대신 3트포인 '치명적인 파동'이 공격 적중시 치명타가 터지든 터지지 않든 무조건 상대의 치저가 20% 감소.
+ 용포 적중시 기존에는 본인의 치명타 적중률이 20% 올라갔지만
3/13 패치 후 적의 치명타 저항률이 20% 감소함.
-> 2트포인 +2초에 의해 8초간 적의 치명타 저항률 40% 감소
+ 용포는 저항률 감소, 바속은 적중률 증가이므로 두 버프 동시 적용 가능.
방천격 - 명실상부한 극딜기, 패치 전에도 2-2-1 트포로 계속 사용되어 왔음.
+ 3/13 패치후, 2트포인 '어둠 가르기'로 인해 방천격 차제에 치명타 적중률 30% 증가가 존재, 3트포 딜 증가
내공연소 - 삼연권과 마찬가지로 주력 스킬 쿨 시간동안 냥냥펀치와 함께 사용할 도트뎀 스킬 + 엘리멘탈 수급
+ 3/13 패치로 엘리멘탈 수급 량이 40.5% 감소하여 사실상 냥냥펀치와 함께 사용하는 딜링기로 사용
콤보1: 바속 -> 방천격 -> 초풍각
바속에 공격력 40% 증가가 있으므로 선딜이 길며 딜도 높은 방천격을 바속 다음에 사용해줌.
콤보2: 용맹의 포효 -> 화룡천상 -> 초풍각
용포 쿨: 25초, 화룡천상 쿨 : 24초 => 연마효과 작업을 통한 재사용 대기시간 작을 하지 않아도 완벽한 쿨타임.
잡몹 처리를 할 때, 용포를 사용하면 적들이 밀려나지만 화룡 천상의 1트포로 인해 적을 다시 끌어와 딜넣기 가능.
바속이든 용포든 각각 방천격과 화룡천상을 사용한 후 시간이 남기 때문에 이 시간동안 초풍각을 사용하면 좋음.
그 외 삼연권, 뇌명각, 내공연소는 쿨 돌때마다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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