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트라이포드
룬
[스킬셋 특징 # 3.13 UPDATE]
# 4해방에 3코어를 최대한 묻혀주기 위해 개발 - 디트의 최대 딜포텐셜
# 인듀어가 없다보니 넉백에 의한 주력기 딜로스 발생 - 딜타임 잘잡는 센스 필요
# 방깎(인듀어) 포기로 인한 퍼스한방 쾌감을 누리지못함
[4집속]
헤비크러쉬 7 - 순간/행코
임팩트 10 - 행코/--/의지
점핑 7 - 어둠/행코(신규,[50%확률로 코어+1]) >> 기존에는 순간무력때문에 찍었다면, 현재는 코어수급/진입기용
러닝 7 - 행코/표적(신규,[6초동안 대상의받는 무력피해+20%]) >> 기존에는 진입기를 겸했다면 현재는 채널링 무력용
[4해방/국민트리]
이터 10 - 111 [슈아]
풀스 10 - 231
퍼스 10 - 132
사믹 10 - 311 [방깎 60%]
[ 무력타이밍(혹헬 채널링 등) -> 짧은러닝 - 풀스(회캔) - 어스이터(쿨일경우 사이즈믹) ]
러닝을 먼저 걸어서 파티원들의 무력피해를 +20% 올리는게 관건입니다.
러닝의 비교적 짧은 후딜덕에 풀스를 풀차징해도 생각보다 여유있습니다.
풀스막타를 회피로 캔슬하고 대분이터(0코어)or 사이즈믹(첫타격을 맞도록)를 보스에게 찍어줍니다.
이때, 앞선 러닝-풀스윙이 늦어진 경우 대분이터라 하더라도 첫타를 맞도록
뒤로찍는게 나은 상황이 올 수도 있으니 센스껏 쓰셔야합니다
>점스의 분쇄가 없다보니 순간무력이 힘들거라고 생각하시는분이 많은데, 표적20%가 생각보다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러닝의 표적 +20% 무력효과로 풀스윙막타나 이터 선딜중에 무력이 터집니다.
>사이즈믹으로 무력화 막타를 성공했을경우 후속 딜타임동안 파티원들이 방깎60%를 누릴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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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20분가량 쳐봤는데
그나마 이렇게찍는게 4해방에 3코어를 많이 넣어줄 수 있더라구요
물론 욕심을 많이 부리는 4해방답게 보스가 너무 뛰어다니면 스킬운용이 힘들수있습니다.
(보스가 이리저리 도망잘가는 곳에선 3해5집 강력추천)
기습유저께는 그다지 추천하지않습니다.
기습유저분은 인듀+퍼스로 안정적인 백어택 방깎퍼스를 넣으시는게 낫습니다.
(위 스킬셋은 무빙을 최소화하고, 보스의 넉백을 이터 슈아+해방보호막으로 정면 맞딜하는 컨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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