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화탄 - 갑옷파괴 / 포탄강화 / 내부 발화
기존1트포의 피해증가 10%-> 방깎 20%
기존2트포의 공속 20% -> 피해증가25%
평가 : 강화탄의 기존 채용은 짤스킬중 쿨타임 대비 준수한 딜과 무력화
2트라이포트의 공속 20%로 인한 안정적인 지속딜링
3트라이포트의 내부 발화로 인한뻥뎀,무력화 x2 로 채용 했습니다.
패치 이후 채용한 이유는
방깎 스킬이 강화탄/곡사포/포탑 각 1트라이포트에 포진 되어있습니다.
곡사포의 경우 1트라이포트에 공속 10%가 있기 때문에 시전속도와 딜 기대치가 낮아서 채용하지 않았습니다. 3트라이포트까지 주려면 섬광폭탄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채용을 포기했고
포탑의 경우 주 컨텐츠인 레이드 몬스터가 돌진기를 사용하고 나서 이동한다는 조건으로 포탑의 사정거리가 닿지 않는 것과 313 패치로 인해 상태이상과 피격 대상이 될 수 있게 되었고
여전히 쿨감효과를 받지 않는 유일한 스택제 스킬로 인해 채용의 가치가 더이상 없다 판단 되었습니다.
강화탄의 현재 채용은 즉시타격 및 발동 효과가 뛰어나며 포탑을 굳이 주지 않더라도 짤로 무한으로 유지 할 수 있는 방깎을 챙김과 동시에 2트포의 공속을 포기 하더라도 25%로 상향된 딜 증가(취향이라 공속으로 해도됨)와 내부발화를 채택 함으로서 하나의 스킬로
많은 압축 효과를 보았습니다.
2. 네이팜탄 -
평가 : 1트포의 방깎 20%가 파티원의 무력화 수치를 20% 올려주는 갓스킬로 변했습니다.
레이드 컨텐츠에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1트포만 가져간다면 효율이 매우 좋지 않기에 3트포까지 올리면 준수한 네이팜을 채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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