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탐없이 죽선 쿨마다 박는 4/4트리 [8] 여탕추억
조회 : 8051 추천 : 2
2019-03-15 15:30:46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84

스킬

트라이포드

[ 스킬트리 컨샙 ]
똥꾸멍에 붙어서 현자타임없이 계속 스킬쿨을 돌리고, 충격관리가 매우 쉬워서 익숙해지면
풀죽선을 쿨마다 박으실수있습니다. 그렇다고 데미지가 낮나? 
채용한 기력/충격스킬 모두 dps가 인파스킬중에서 높은 수준입니다.



1. 남는 트포는 어디에 ?
전진의 일격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2. 용의 강림은 왜 안찍는가?
좋은 스킬이지만 쿨타임이 길어 충격관리가 힘들어지며 기력소모가 매우 높습니다.
선후딜도 은근 무시못하구요. ( 한방딜은 좋지만 dps가 생각보다 낮습니다. )


3. 파쇄는 왜찍었는가?
2트포 기준 기력스킬중 dps가 가장 높은애입니다. 게다가 기력소모가 적고, 쿨이짧아 충격관리도 용이하죠.
또한 스킬 선후딜이 짧아 유연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위 스킬트리에서 맹호 파쇄 둘다 피해증폭 트포를 찍었는데
파쇄 1트포 출혈찍는것도 괜찮습니다.

4. 맹호는 왜 찍었는가?
맹호는 딜링능력보단 유틸성을 기대하는 스킬입니다. 있고 없고 플레이의 안정감과 기력/충격관리가 확연히 달라지죠
즉발기 + 시전시간도 짧음 + 쿨타임 적음 + 1~3트포 모두 유틸성 트포가 존재함
트포만 널널하다면 3트포까지 찍어 공증 + 피증 + 충격관리 3개의 유틸을 챙길수있는 스킬입니다.
또한 5M774 ~ 5M777 스킬트리를 찍는 현 메타에 2트포만 줬을때 맹호만큼 유용한 스킬이 없기도 하구요.
( 맹호 2트포 집중을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

5. 난타연권은 왜 안찍는가?
쿨타임이 길어서 채용하지 않았습니다. 데미지는 기력스킬중 매우 높은편이나 난타연권을 채용하면 충격관리가 힘들어져 풀 죽선 넣을 타이밍이 늦춰지더라구요.


6. 쿨감연마는 무엇을 추천하나?
왠만하면 트포에 쿨감이 있는 스킬을 먼저 생각하시는게 좋구요.
저같은 경우엔 철포난격을 1순위로 쿨감연마중입니다.



딜사이클은 기력 -> 기력 -> 충격 -> 충격이 기본사이클이며
철포난격을 썻을땐 바로 충격스킬을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죽선은 기력스킬 2개 자버프를 쓴다음에 쓰는게 가장 좋지만
기력관리가 잘 안되어 있을땐 바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질문은 댓으로 남겨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