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543렙의 배마이다.
옵션
1. 만약 자신이 돌격대장 각인을 쓰고 딜을 조금이라도 올리겠다면=내공연소의 트포를
연소갑옷(1) 대신
가벼운 발걸음(2)
2. 만약 자신의 치명 스탯이 너무 낮고 치명 버퍼와 고정팟이 아니라면
=바람의 속삭임의 첫번째 트포를 바람의 축복(1) 대신 바람의 맹세(3)
3. 만약 버블 수급이 너무 부족해서 2버블 1오의 사이클이 안굴러간다면
=내공연소의 트포를 엘리멘탈 갈취(3)로 바꿔준다.
=삼연권의 딜을 버블을 위해 포기하기엔 아깝다고 판단
장점
1. 가장 확실한 dps
직접 여러번 실험하고 연구하고 배마 자매님들의 수많은 연구자료들을 참고하여 만든 스킬트리이다.
2. 냥냥펀치 -> 원펀맨 보통펀치 스킬트리
더이상 발차기만 쓰지 않고 주먹도 쓰며 다채로운 스킬을 사용함으로써 느낄 수 있는 재미
3. 현탐이 적은 스킬트리
가지고 있는 마나 십분 활용
4. 준수한 무력화
화룡천상 (상) / 섬열란아 (중) / 월섬각 (중) / 방천격 (하) 로 부족하지 않은 무력화.
tip) 혹헬 등 순간 무력화를 필요로 할 때, '화룡천상' '섬열란아' '월섬각' 백어택 활용 + 부족할 시 각성기 사용
단점
기존부터 뇌명각 or 잠룡승천축을 사용하지 않던 필자에게는 체감되지 않으나,
숙련자가 아닐 경우 이동기가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딜 사이클
계속해서 섬열란아와 삼연권을 짤딜기로 활용하다가,
20초 사이클을 돌릴 때 섬열란아 자체 치명을 믿고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사이클.
1. 월섬각을 진입기로 활용하는 20초 사이클
월섬 용포 바속 방천 화룡 섬열
2. 월섬각을 딜링기로 활용하는 20초 사이클
*당연한 거지만 내공연소는 패시브처럼 가져가준다.
*바속의 6초 40% 공증을 백분 활용하는 사이클로, 6초 안에 딜링기를 구겨 넣을 수 있는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용포를 먼저 사용한다. 바속의 공속 트포를 찍은 이유도 이와 같은 이유.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