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강해진 알카 스킬 트리 (13차 수정) [33] 드로우망겜
조회 : 15739 추천 : 2
2019-03-17 11:43:07
아르카나 사용 스킬 포인트 268

스킬

트라이포드

리턴 이보크 2 트포 변경 사이클 변경


이번에 순간 치명 확률 너프 이보크 너프가 뼈아프긴 한데 엣지 강제가 사라지고


리턴 시간 포카드 효율 상향 된 점을 최대한 활용해서 만들어본 스킬 트리





뇌피셜 상으론 패치전 상위권이였던 스트림 422보다 강할 거 같음


(레인이 빠졌지만 포카드 플라워를 채용 할 수 있고 중간 시가도 치확 치증이 되며 심판, 균형 효율이 올라가서)






사이클



포카 2차징 -> (심판) -> 스트림 -> 이보크 -> 리턴 -> 포카포카 -> 딜카드 ->이보크 펑 -> 이동및 패턴 확


플라워-> 시가 ->  쿼드라


리턴-> 포카포카 ->  쿼드라 -> 스크레치 -> 시가



------ 수정된 사이클 ------


입장 포카 2번


 스트림 -> 이보크 -> 리턴1타 -> 포카포카 -> 딜카드 ->이보크 ->이동및 패턴 확인 ->  플라워-> 시가


# 쿼드라 -> (리턴 시가 포카쿨 기다리기) -> 스크레치 -> 리턴 1타 -> 시가 ->  이동및 패턴 확인  -> 포카포카


쿼드라 -> 스크레치 -> 시가



마나 모자르면 # 콤보때 리턴 스킵



* 포카 차징을 짝수로 하는 이유는 그래야 버프 시간이 조금이라도 더 길기 때문 어짜피 포카는 무력화 +  버프용


* 무조건 콤보 순서대로 돌아가야함 안그럼 포스택 순서가 어긋남



tip 무리하게 풀콤 넣으려고 하지 마시고 천천히 보스 패턴 넣으시면서 해도 되요

    메인 콤보 이전에 포카를 미리 차징해야하는데 그냥 허공에다 날리셔도 되요



연마


쿨감 : 이보크15% 쿼드라 15% (이보크 쿨감이 되면 1트포 마나감소 or 카드증가로 교체)


--수정 필요 -- 지금 쿼드라 대신 멀 쿨감해야 할지 모르겟음 (쿨이 딱 맞음;;)



딜 : 연마는 시가 이보크



특성


치 특 신 순서로 나오는 대로 사용(전부 다 좋음 사용하고 편하신대로 설정 다만 공속 5% 이상 추천) 



남는 스포는 쿼드라나 스트림에 취향것  오늘 레이드 테스해본 결과 쿨마다 계속 돌리면 쿨이 딱떨어짐



각인



-- 수정 ---


* 최대 마나 증가 or 마나의 흐름 *  최마증 2인 알카도 리턴 때문에 마나가 말라요 ㅠㅠ 


원한 -> 적응되시면 강추


저주받은 아이 -> 공증이 복리라 좋은데 원한보다 패널티가 크니 진짜 금손만 추천


황제 -> 뽑히면 각성기가 1번더


황후 -> 포카드 딜 올라감 + 스트림 도중 몹이 도망가도 안정적인 스텍 관리




중갑착용, 여신의 가호, 위기모면 -> 플레이 적응하기 전까진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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