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량 극대화 인듀어쓰는 4해방 트리 3코어 운영 가능 (기초설명 포함) [1] 이님이
조회 : 2012 추천 : 0
2019-03-19 02:09:03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300

스킬

트라이포드

테스트 당시 슈차2 신속 509 

귀찮아서 직게에 올렸던거 그대로 복붙함. 

헤비7  1/2
러닝7  1/3
인듀7  2/3
임팩트m 3/1/2 or 점스m 1/3/2


풀스윙m 2/3/1
퍼펙트스윙m 1/3/2 
어스이터m 2/1/2
사이즈믹m 3/1/1 

300포인트 기준
장비연마로 퍼펙트스윙 사이즈믹  쿨감은  다 가져온 기준입니다.


사이즈믹 방깎을 최대한 활용한 딜사이클을 사용함. (항시 방깎 클래스가 함께할 경우 무의미 할 수 있는 방식임.)
딜사이클 예시)
임팩트10의 경우
헤비 > 임팩 > 사이즈믹 > 헤비 > 풀스 > 헤비 > 인듀 > 임팩 >  퍼스 > 러닝 > 헤비 >  이터 >  헤비 > 임팩 >  사이즈믹 > 헤비 >  풀스
이런식으로  굴립니다.  그냥 예시일 뿐 입니다.

임팩트10  다른 사이클
(이건 행코가 좀 터져줘야 포텐터지는 기도메타or 딜로스 구간이 많은 보스용)
임팩 > 헤비 >  사이즈믹 > 러닝 >  풀스   
그외  운영은 비슷하며 행코 관리랑 쿨타임 계산이 그전보단 쪼끔 어려움. 
임팩을 먼저 박는건 제때 쿨이 돌아오게 하려는거에여. 
사이즈믹후 50퍼행코로 좀더 높은 확률로 2코어 해방을 노림..  
저 사이에 러닝이나 헤비 대신 임팩트를 넣고싶으면 스페이스바로 캔슬을 하시면 됩니다.  
임팩 헤비 둘다 노행코일경우 인듀켜고 퍼스  
임팩 헤비 인듀 퍼스 쿨이 모두 있을경우  임팩을 먼저 그냥 박고 인듀켜는 경우가 많은데 
그냥 1코어 손해보는 한 있더라도 헤비 먼저 박아서 행코각보고 임팩 박고 인듀 켜고 퍼스or풀스 
겸사겸사 쿨벌이..


점스10이 투입된 경우도 이와  비슷하며 사이즈믹후 1헤비 풀스를 박던걸 이터로 바꿔주면 좀더 타이트하고 안정적이게 굴릴수있습니다.
또한 첫헤비에서 행코가 터져준다면 바로 인듀어 당겨쓰고 퍼스 시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헤비 행코가 터진채로 인듀어가 돌아온다면 가급적 써주시면서 행코관리해주시면 좋아여

이전의 글엔 사이즈믹 헤비 해방기 시전시 1코어 딜이 2.5코어수준이라고 적어놨었는데..
그당시 우연히 최소딜과 최대딜이 계속 떳던것 같네여.
레이드 도는데 뭔가 딜이 희안한듯해서.. 
재검토 결과 방깎적용된 1코어딜이 3코어 해방딜보다 강했습니다.  쪼금 더~ 
행운코어가 터져서 2코어 해방을 할 경우 아주 쏠쏠한 순간딜이 나옵니다. 
이처럼 집속기 한방에 3코어이상 집속기의 효율을 내면서 순간 dps극대화를 노리는 트리입니다.
  
그리고 저걸 다 박는게 신기하단 의견도 있는데.. 꼭 다 박을 필욘없습니다.. 순간적인 딜구간이 나와서 다 때려박으면
베스트인거고 못때려박더라도 기존 3해방과 큰 차이가 없어요. 
집속으로 3코어 모으고 해방  집속으로 3코어 모으고 해방 이게 기존 3해방이잖아요. 똑같아요 
똑같이 그냥 3코어 해방 3코어 해방 합니다. 허수아비때리듯 때릴수있으면 기존 3해방(어스이터투입 제외)도 현탐옵니다.
집속 > 해방  마찬가지로 집속 > 해방 같은 딜 기대값이에요..  
여기서 사이즈믹 방깎을 이용해서 각나왔을때의 순간딜량을 높히는겁니다.
 
임팩트 트리의 경우 러닝으로 무력화 기여도에 대해 어느정도 극복은 가능하지만 결국 점스 트리쪽이 무력화 기여도가
훨씬 좋은건 어쩔수가 없네요.. 

이번 사이즈믹의 방깎은 이렇게 쓰라고 만든게 아닐까싶어요.
13일부터 지금까지 계속 테스트중에 있는데 말뚝 딜량으론 아마도.. 독보적인 트리라고 생각합니다. 

어스이터가 빠지고 어스스매셔7을 투입하면 10인듀 채용가능하겠습니다. (근데 스매셔7 써보니.. 전 못쓸거같아요) 
사이즈믹7에 인듀10을 가는 방안도 있지만 그럴바에 차라리 10사이즈믹에 7스매셔이 나을듯합니다. 

흑요에서 쓰면 뚝배기깨질거라 생각했는데.. 
어차피 집속기고 해방기고 딜로스 크니 그냥 흑요에서도 써도 될거같습니다..   

4해방유저 늘어나라.. 서로 피드백주면서 좀더 나은 4해방 망치가 되고싶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