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을 위한 스킬트리 [21] 4번째너랑께
조회 : 11428 추천 : 4
2019-03-21 16:54:17
디스트로이어 사용 스킬 포인트 272

스킬

트라이포드

상단의 스킬트리는 뉴비분들이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스킬포인트 기준으로 짠 트리입니다 (슈퍼차지X)


이번에 러닝크래쉬 무력화시너지로 채널링을 보다 빨리 대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스킬트리 275 300 트리

2.트리별 스킬설명



(1)스킬트리


275트리 (5집3해)

헤비7 - 좌 중

그.임10 - 우 중 우 or 점핑10 좌 우 우

파워숄더7 - 좌 중

러닝7 - 좌 우

인듀7 - 중 우

퍼펙트스윙10 - 좌 중 좌

풀스윙10 - 우 우 좌

어스이터10 or 사이즈믹해머10

어스이터 - 중 좌 우 (바위폭풍)

사이즈믹 - 좌 좌 좌



284트리 (4집4해)

헤비4 - 좌

그.임10 - 우 중 우

파워숄더7 - 좌 중

러닝7 - 좌 우

어스이터10 - 좌 좌 좌 (대지의분노)

풀스윙10 - 우 우 좌

퍼펙트스윙10 - 좌 중 좌

사이즈믹해머10 - 좌 좌 좌



300트리 (5집3해)

헤비7 - 좌 중

점핑10 - 좌 우 우

파워숄더7 - 좌 중

러닝7 - 좌 우

인듀어10 - 중 우 우

풀스윙10 - 우 우 좌

퍼펙트스윙10 - 좌 중 좌

사이즈믹해머10 or 어스이터10

어스이터 - 중 좌 우 (바위폭풍)

사이즈믹 - 좌 좌 좌



(2)트리별 스킬설명


275(5집3해)트리


300트리 전까지는 즉발스킬을 사용합니다.

아직까지 디트의 공속,선후딜에 적응이 완벽한 상태가 아니고 디트의 딜뽕 노슈차 퍼스차징은 레이드들은 대게 잘피합니다...

275트리시엔 1티어를 돌고 계실테니 무력화가 들어가 누운상태에서 인듀어로 방깍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외에 인듀어는 생존기로 써도 무방합니다.

딜타임에는 사이즈믹을 꾸준히 써서 방깍! 방깍타이밍에 3코어후 퍼스즉발.(필수는 아닙니다 쿨되는데로 쓰세요)

그.임 과 점핑은 편한걸 선택하세요

딜+무력 = 점핑 / 안정적인 코어수급 그.임



284트리(4집4해)


4집4해를 추천드린이유는 275트리에 필요한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해도 좋지만

이쯔음 2티어레이드를 돈다고 가정했을때 헬가의 채널링, 베르투스에게 잡히는 등 순간적인 무력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275트리도 충분히 가능하나 딜링으로 스킬쿨을 다 소모했을경우에는 어찌 할 수가 없습니다 (숙련이라면 아니겠지만요)

4집4해로 충분한 딜링, 1방깍, 순간무력을 모두 충족스킨 트리일거라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어스이터에 대.분을 준 이유는 4집4해는 쉼없이 스킬쿨을 돌리는 트리인데 바위폭풍을 쓰면 사용시간동안

다른 스킬쿨은 놀게되어 이 스킬트리를 적극 활용하기 어렵기에 단타로 강력한 딜,무력을 주는 대.분을 추천합니다.



300트리(5집3해) - 작성자 사용트리


이쯤이면 슈차작업도 열심히 하실거라 가정하고 퍼.스 차징을 사용합니다.

슈차1은 날해를 쓰기엔 아직 너무 느려 불필요한시간에 투자합니다.

이트리의 장점은 안정적인 딜링입니다.

방깍2 순간무력 진입기 인듀어10으로 안정적인 생존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이즈믹을 활용하게 되면 현자타임이 발생합니다.

퍼스 풀스 사이즈믹 세개의 스킬을 사용하면 10초내지 5초의 현자타임이 발생해 집속스킬로 짤짤이를 넣을 수 밖에 없습니다.

사이즈믹의 활용이 물론 좋지만 어스이터를 사용하면 이 현자타임은 많이 사라집니다.

쿨이 딱딱 맞아 떨어젔습니다.

사이즈믹과 어스이터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딜인가 지속적인 스킬사용인가...



스킬순서라 할 것은 없고 집속스킬 트라이포드에는 대게 행코가 달려 스킬순서는 없습니다.

행코가 터저서 2코어가 모이면 파워숄더 혹은 쿨이 짧은 헤비크러쉬, 혹은 남은 집속스킬을 통해 1집속을 추가로 채워줍니다.



제가 파워숄더를 모든 트리에 사용하는데요

이스킬은 다재다능합니다.

예를들어 베르투스 꼬리치기를 가정하면 이꼬리치기 패턴시 파워숄더를 사용하면 데미지감소+숄더로 피가 깍이지 않습니다.

모든 짤짤이 패턴은 파워숄더로 짤짤이데미지는 피손실없이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방스킬의 사용으로 채워지는 쉴드로 조금더 큰 패턴의 데미지를 무력화가 가능합니다.

(강인함이 있는 스킬로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목표완료로 추가적인 이동기 진입기를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모든 트리에 러닝크래쉬가 있어 진입기는 충분함으로 목표완료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러닝크래쉬의 무력화시너지는 채널링때 순간적인 무력화가 필요함으로 단타로 쓰는것을 추천드리고

채널링 타이밍에는 러닝크래쉬(단타)-풀스윙-스페이스(회피기)캔슬-점핑을 사용하면 대게 다 끊깁니다.

헬가,중나크,혹헬 같은 레이드는 채널링타이밍에 맞춰 스킬을 아끼셧다가 쓰시길 추천합니다.

4집4해는 러닝 풀스 사이즈믹or어스이터

용크는 러닝크래쉬를 자주 사용해주세요. 무력화가 빠르게 잘들어가야 안도망갑니다.



아이덴티티 Z 스킬은 제가 신속350? 기준 16번? 12번? (기억이안나네요) 정도 망치질 후 다시 z스킬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초반에 사용하면 평타몇번을 못때릴 수 있습니다.(개인적인생각 실험은 안하고 체감상)



빅뱅을 배우기 전이라면 테라브레이크를 쓰실텐데

테라브레이크는 딜레이가 심합니다... 해방스킬의 쿨타임으로 사용할 스킬이 없을때

테라브레이크로 아이덴티티 게이지를 채워 아이덴티티스킬을 활요하시길 바랍니다.



패치를 통해 디트가 떡상해 많은 분들이 키우시길래 길지만 유용하지 않은 정보를 드립니다.

글이 정리도 안되고 복잡해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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