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각 필수 --4/4 쓰다가 연구 끝내 3/5로 갈아 탔습니다.
충각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기위해 초신성을 넣었는데
역시나 죽선에 초신성 . . 충격이 아주 조금 모잘라서 사이클이 조금 부족할 때가 있더라구요
어차피 전진-> 심판 시너지를 둘다 받기 힘들기 때문에 (전진 지속시간 감소)
전진으로 인한 아주 짧은 공 10%를 포기하고 집중을 기용하였더니
너무나도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1사이클 (죽선) 2사이클 (초신성) ]
1사이클
전진으로 진입해서 -> 심판 -> 일망 -> 죽선
-심판과 일망을 사용하는동안 충각효과로 충격이 회복되면 죽선의 온전한 맥시멈 딜링을 낼 수 있습니다.
-4/4와 비교해 전체 사이클이 나누어지며 스킬 쿨이 길어지기 때문에 신속을 250까지 내리고 그만큼 특화에 투자
-보통 흑요나 벨가 같은경우 1사이클 돌리는게 최대이며 그 뒤 무조건적으로 사이클이 끊긴다고 보시면됩니다.
그것을 고려서 2사이클을 짠다.
2사이클
1사이클 후 -> 보스 패턴 -> 용강or전진 진입 -> 심판 -> 초신성 ->철포난격 -> 회심
(보스 패턴 후 기력 스킬 한번이면 심판 시너지 지속 시간이 끝나 초신성이 시너지 효과를 받지 못한다.
때문에 다시 한번 심판을 돌려준다.
심판을 무식한 타격을 넣어 주어서 간혹 원하는 타이밍에 쿨이 돌고있을 때가 있는데 본인은 이 때문에
연마 효과를 심판 쿨감을 넣어준 상태이다.)
*심판의 무식한 타격을 뺀다면 전진의 공증을 넣어도 무관.
말뚝 딜 사이클
1사이클 동일 -> 철포 -> 전진 -> 초신성 -> 용강 -> 회심 -> 심판
(초신성까지 심판 시너지 적용)
충격 3/5 트리의 장점
무력화. 죽선부재를 어느정도 매꿔줄 버스트 스킬 . 초초초근점에서 초근접이됨 .홀딩 스킬 .
1심판 3버스트 가능 (죽선. 각성. 초신성) . dps 깡패들의 집합 트리 . 특화 짱짱짱맨
단점
4/4보다 느린 사이클 . 심판의 애매한 위치 . 특성과 연마효과가 사이클의 안정도에 꽤나 큰 기여를 함.
5/3이나 4/4 스킬을 쓰시다 넘어오시면 적응하는데 2일 이상 걸릴 듯한 느낌 . .
아직 특성(사이클의 사용 빈도 및 사이클 속도와 데미지에서의 무한한 고민과 갈등)이나
연마효과(뎀증을 어디에 몰아주느냐)에 대한 고찰이 좀더 이루어 져야 하겠지만 충분히 이번 패치로 인한
불편한 요소를 배재하고 최대한 충각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스킬 트리라고 자부합니다.
이해도가 부족한 부분에 있어서 지적과 조언 달게 받겠습니다.
-기습없는 찌랭이 뽕구였습니다.. 수박겉-
스릉흡느드 인파이터 파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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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쇄격은 조만간 연구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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