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에 따라 인듀어를 사용하여 코어 수급 및 딜증폭
(주로 풀스윙이나 퍼팩트스윙 타이밍에 사용)
임팩트를 사용하는건 행코도 75%에다 쿨탐이 가장 짧아서 선택
점스도 사용해 봤는데 쿨이 길어 집속에 현탐이 오는 경우가 있어
인듀어를 빼고 다른 집속기를 넣아야 함
4해방으로 현타가 없음
※
해방기술중에 왜 어스이터가 아닌 어스스매셔냐 하실 수 있는데
물론 어스스매셔가 딜은 좀 딸리지만 빠른 모션과 트포로 인한 후딜 캔슬로
무력화 타이밍시 스매셔쓰고 바로 풀스윙을 쓸수있어 무력화를 널널히 넣을 수 있다
점프스매셔의 부재로 인한 무력화를 충당하며 실험해본 결과,
점프스매셔 트포를 행코로 사용할 때의 무력화와 차이가 거의 없으며
점스의 스킬모션도 상당히 길며 캔슬 불가능하므로 빠른 무력화가 가능 -> 런닝으로 무력화 시너지를 넣을 수 있다
어스스매셔를 7로 준 이유는 인듀어를 10으로 가져가기 위함이고 취향에 맞게 어스를 10가져가도 된다.
(어스10보단 인듀어10이 더 좋은건 개인적 의견)
완벽하다곤 볼 수 없지만 사용하는 동안은 만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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