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낙인- 사운드쇼크와 스티그마
사쇼는 7고정이고
스티그마는 10으로 유지
하지만 성향에 따라 7로 뺴고 다른데 투자해도 됨
2.
보호- 윈뮤와 수호
윈뮤는 보스와 아군을 같이 때린다는 느낌으로 사용
윈뮤도 적중시 세레수급량이 엄청나기 떄문
수호는 너프 이후 7까지만 1 트포는 마나감소와 강인함을 선택적으로 골라서
마나감소는 굳이 말 안해도 되지만 강인함도 매우 좋은 선택
이유는 천상은 짤려도 음진이라는 대체제가 있지만 수호는 짤리면 답이 없기 때문
수호 짤리고 느낄 무한대의 짜증을 없애버릴 수 있음
3.
공증-천상과 음진
천상은 보스와 중거리를 유지하며 보스의 큰 히트박스를 맞춘다는 느낌으로
좀 떨어진 안 맞는 곳에서 시전
좀 떨어져서 시전해도 대개 보스는 덩치가 커서 히트박스가 커서 적중 잘됨
음진은 사용시 음진의 바깥쪽 원을 맞춘다는 느낌으로
보스 (음진) 파티원
이런식으로
그런데 이 때 파티원 진입방향보면서 깔면 됨
그렇게해서 보스도 맞추면서 파티원에게 원의 최대한 넓은 부분을 제공
음진도 수호와 마찬가지로 강인함도 매우 좋은 선택임
4.
주요 세레획득
윈뮤 스티그마 사운드홀릭 하프
하지만 윈뮤는 쿨마다 돌릴 경우
좀 있다가 마나 없어서 손가락 빠는데다가 정작 필요할때 못쓰니
윈뮤는 마나상황 봐가면서 쓸 수 있을때만 쓰고
주로 스티와 하프 사운드홀릭 전타명중을 노리고 플레이함
스티와 사운드 홀릭은 반드시 보스 돌진기 사용 유무를 보면서 사용하는게 유리함
사용했는데 보스가 돌진기를 써서 빠졌나갔다면
다음 스티와 사운드홀릭 쿨이 왔을때 바로 사용한다면
그떄도 돌진기로 빠져나갈 확률이 매우 높으니
한번 빚맞았다면 다음 쿨때 보스가 돌진기를 쓰는지 안쓰는지 주시할 것
하프는 사다리 타기전이 점프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때 이런떄는 쓰지 말것
사다리 타는 즉시 하프가 증발함
하프 트포 버그 있다고함 그래서 지속유지2초를 안찍고 마나감소를 찍음
4월 25일 현재 시점으로 타탈 바닥에 하프 깐다고 코코볼 안나오는거 아니니
타탈에서도 그냥 아끼지 말것
전반적으로 세레를 모으는 쪽에 치중되어있으니 열심히 모아서 공법이나 힐법을 걸어주는 것이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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