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두/굉룡/적룡 - 마스터
유성 - 4포
반월/선풍+@ - 노포인트 채용
콤보설명
기본적인 뼈대는 간단합니다
청룡진-> 스왑 -> 사두-> 적룡 -> 굉열 -> 유성 -> 나선 -> 스왑
맹룡-> 회선X2 -> 기타 난무스킬을 모두 쓰면 게이지가 80%정도 채워지거나 모두찹니다
이때 다시 청룡진을 마무리로 집중스탠스로 즉시전환->사두->적룡
식으로 콤보를 이어나가시면 되겠습니다
마나걱정없고 (10사이클기준{5/5사이클} 마나가 오링나지않습니다)
절대 쿨타임 꼬이지않습니다
그저 청룡진 스킬쿨이 돌았다 싶으면 바로 콤보준비를 하시면되겠습니다
청룡->사두->적룡 고정콤보로 이끌어가시고
난무 스탠스중 청룡진 말고 다른스킬은 그저 쿨을 돌리기만 하시면됩니다
트라이포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난무
-맹룡열파-
---------------------수정5/11------------------
칼엘리고스 = 1트라이포드 화상
나머지 = 쿨감 고정해주세요
2트라이포드 정교/이중 둘중 하나는 취향따라 해주세요
칼엘제외 화상 채용제외합니다
-회선창-
여기에 마스터를 준것은 이 스킬트리의 기름을 치는 가장 핵심적인 스킬이라 볼수 있습니다
마력조절 트라이포드를 채용 마나고갈을 방지하고 (창술사는 생각보다 마나의존도가 어마어마합니다)
화력조절 트라이포드로 게이지를 50% 범핑하는데 두번 사용하여 증가량 100% 즉
폭팔적으로 범핑 할수 있으며
무력화 중짜리 다단히트 스킬을 두번 연속 사용합니다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20/20초를 맞추면서 마나고갈을 방지하는 아주 핵심적인 스킬입니다
---------------------추가5/4------------------
특화를 어느정도 올린후에 게이지가 충분히 커버가 된다면
화력조절->약점 포착으로 하는것이 훨씬 딜적으로 체감이 좋았습니다
다만 맹룡을 정교한베기로 하면 화력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청룡진-
설명이 필요할까 싶습니다
-질풍참 OR 연환섬 - --- 5/5 설명 추가
위쪽 마스터스킬중 회선 트라이포드를 화력조절로 하면
게이지가 차고넘치기때문에 유사돌진기로 사용할수있는
연환섬 4포인트를 주어도 좋습니다
하지만 회선각 및 맹룡등 트라이포드를 딜쪽에 더 신경쓴 약점포착으로 유지하시면
질풍참을 주어 게이지쪽에 보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연환섬은 채용에서 다시 제외했습니다 - 5/6
집중
청룡진 이후 가장먼저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청룡진 이후 쓰기때문 1트라이포드 창끝공격 (치적30%)을 고정으로 주었습니다
주레셋5% + 자신의 치명스탯+@ 라고 치면
청룡40% 자체30% 주레5% +@ 만큼되어 거의 모든틱 확정크리 스킬로됩니다 딜이 생각보다 강합니다
그리고 이 스킬을 마스터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단 하나를 보시겠죠 자버프 피증 20%
그것을 위해 후딜을 극단적으로 줄여주는 그림자찌르기를 고정시켜야합니다 반드시
그래야 적룡포와 굉열포 둘다 버프를 받으면서 넣을수있습니다
-적룡포-
창술사의 가장 강력한 스킬입니다 디트로 치면 퍼스급 스킬이죠
적룡포는 정말 1트라이포드에 공속30%를 주고싶었지만
청룡진의 시간과 맞춰야할 필요성이 반드시 있었습니다
그렇지않으면 스킬이 꼬일수있었고 힘들어질수있다 판단했습니다
나중에 연마까지 연구가되면 아마 조금씩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3트라이포드는 고정입니다 가장 딜포텐션이 높기때문이죠
---------------------추가5/2------------------
슈차생각이 없다면 '진화'를 채용하지마시고 '단호한의지'를 채용해주세요
연마작이 끝났다면 바로 쿨감-> 차징속도로 변환해주세요
-굉열파-
무려 23트라이포드만 찍어도
치명타 100%에 준수한 딜량을 자랑하는 굉열입니다
쿨감트라이포드를 주지않은 이유는 간단하죠
적룡포이후에 사용하는 스킬이기 떄문에 쿨이 딱맞춰 돌아옵니다
------------5/4추가-----------------------
적룡포에서 단호한의지 채용
혹은 진화의창을 채용하지않을시
쿨감 트라이포드를 채용하셔야합니다
연마작 15%가 되면 약점포착 고정해주시면됩니다
-유성-
4포인트 준것은 이 스킬트리의 핵심은
청룡과 사두 두개의 듀얼버프를 모두 받는동안
적룡포를 떄려박음에 있습니다
그 두 버프시간을 적룡과 굉룡에 사용한 이후 유성은
사이클 특성상 밀려나기떄문에 최소한의 트라이포드만 주었습니다
-------------------5/4추가---------------------
왜 청룡진 이후에 맹룡을 섞지않고 청룡을 오롯이 적룡몰빵에 사용 하냐는 쪽지가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답변을 드렸지만 여기서 또 설명드리겠습니다
집중->난무 스탠스 전환시 절정기준 [크리20%/피해10%/공속15%] 버프가 존재합니다
치명스탯500을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주레셋5%/스탯20%/스왑효과20%로
이미 45%의 기댓값을 가지고 요호반지를 끼게되면 거의 50% 가깝게 수렴됩니다
여기에 더해서 난무중 메인딜스킬 맹룡열파는 각성 트라이포드 기준 25% 치명보정을 가져
이미 스왑하는것만으로 75% 치명율을 가집니다
즉 스탠스 전환만으로 치명보정율을 가져갈수있는 맹룡에 비해
적룡은 크리보정이 없습니다 물론 확정크리 트라이포드가 존재합니다만
그렇게 딜쪽에서 좋다곤 생각하지않습니다
확정크리 안정성은 있을지언정 시너지가 겹치기 시작하면
포텐셜쪽에서 기하급수적 기대값이 떨어집니다
현제 제 스펙에서 확정크리 트라이포드 사용시 11만이 뜨지만
단호 혹은 진화를 채용시 16~17만이 뜹니다
뒷자리에 0을 붙이시면 대충 감이 오실겁니다
청룡을 사용하기만하면 치명스탯 500 + 주레셋 기준으로
65%의 크리확율을 가집니다
추후 얻게될 요호반지/벨가귀걸이등을 생각하면
더더욱 크리보정이 높아질것이고 크리확율이 70~80% 이상에 수렴할것인데
굳이 확치를 쓸 필요가 없다는것이죠
단지 청룡진을 사용하는것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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