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순환구조와 무력화를 중점으로 작성하였음
난무
연환섬 4 - 이동기 , 무력화(하) <-- 300트포시 : 연환섬 2트포채용 (1,2 - 무력중상) , 열공참1 로 수정
열공참 4 - 소량의딜증가 , 게이지수급
선풍참혼 4 - 게이지수급 , 무력화(하)
일섬각 4- 이동기
반월섬 4 - 소량의딜증가 + 무력화(중)
맹룡 M - 깡딜 + 무력화(중상 이상) - 추가베기,화염트포 시 무력화추가가있다고함
회선창 M -게이지수급 + 무력화
청룡진 M - 디버프 및 딜
집중
사두M : 받피증 - 콤보의시작
굉열4 : 2트포가 애매하기에 M을 주지않을거면 4가 최고 효율
유성4 : 2트포가 애매하기에 M을 주지않을거면 4가 최고 효율
적룡M : 최고딜링기 (슈차가있을때는 차지로바꾸는게 딜이 훨씬좋다)
절룡7 : 이글의 핵심 - 로아내에 2캐릭만있는 반격기 7을찍으면 상태이상도 씹는다.
기본콤보
난무스킬을 모두 맞췄을경우 듀얼게이지가 풀로찬다 - 마지막에 청룡진을 넣어버리면서 콤보시작
사두 -> 나선 -> 적룡 -> 굉열 // 여기까지가 풀콤보
이후에 각을보다가 유성으로 붙은후 나선 한대를 치면 다시 게이지가 풀로찬다.
난무로 스텐스 변환후 위에사이클 반복
무력화
맹룡 - 회선창 - 반월섬 - 여유되면 연환섬까지
전체적으로 4포인트 스킬들이 많은 이유는 1트포 효율이 매우좋은경우는 짤스킬 위주로 채용하였습니다.
밸런스적으로 무력화를 고려하여 짰습니다.
레이드상황시에는 많은 변수들이있습니다 항상 풀콤보가 가능하지않기에 난무에서도 어느정도 딜을 챙기려햇고
싸이클 자체는 난무에서 게이지수급 -> 집중에서 딜집중이 됩니다.
보통 집중상태에서 적이 갑자기 날보거나 광역기가있을때
절룡세(왠한한 스킬에서 씹고나가짐)로 탱딜밸런스를 구축 합니다~
특히나 후반레이드에 갈수록 보스가 상태이상을 동반한 기술들을 많이쓰기에 2트포에 상태이상 면역을 채용하여
더욱 안전성을 올렸습니다.
실제써보면 해당스킬이 사용하기 굉장히 유용하고 슈퍼세이브가 자주나오는 경험을 할수 있으니 꼭 채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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