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 각인은 슈차2, 원한2이며, 파티 파괴수치에 따라 각인 원한을 파괴의대가로 바꿔 사용하시면 됩니다.
헤비크러쉬(4):
순간타격기본 코어수급기. 쿨이 짧아 급할때 하얀구슬 처리용으로도 쓸만합니다.
러닝크래쉬(4): 행운의코어
코어수급용
검은구슬을 처리하기 곤란한 상황(파티원이 처리를 못한 상황에서 다른 스킬쿨이 마땅치 않은경우)
일단 구슬을 멀리 빼낼 수 있습니다. 발푸르기스에서 구슬 드리블 해보신분들은 다 아실듯
그라비티임팩트(10): 행운의코어-단단한정신-의지강화
코어수급 및 구슬처리용
* 단단한정신 - 구슬처리를 하는동안에도 쏠쏠하게 버프가 들어옵니다. 칼엘 데미지나 회오리, 분열 끔살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줄여줍니다.
인듀어페인(10): 넓은타격-고통의흔적-숨겨진고통
생존기 + 방깎
노란구슬처리가 정말 급할때는 어쩔수 없이 인듀어 쓰고 처리하시면 됩니다만, 이후 무력화때 방깎하나가 날아가니 최대한 아끼세요.
어스이터(10): 붉은파편-강인함-바위폭풍
구슬처리용 필수스킬. 정해진방향에서 쓰면 칼엘이 돌진을 해도 구슬처리가 가능합니다.
퍼펙트스윙(10): 약점포착-날카로운해머-무절제
주력딜 스킬. 취향에 따라 날해대신 불필요 쓰셔도 됩니다.
사이즈믹해머(10): 절대적인힘-견딜수없는힘-굶주린힘(트포이름들이 다 왜이런지ㅠ)
서브딜 스킬1 + 노란구슬처리용 + 방깎
평소에는 방깎겸 딜스킬로 사용하면 데미지 쏠쏠하게 들어갑니다.
노란구슬에도 2~3코어 기준 첫타부터 적중시키면 보통 원콤에 깨거나 후속타 하나만 더 넣어주면 쉽게 처리가능합니다.
풀스윙(10): 재빠른움직임-무서운해머-야수의눈
서브딜 스킬2 + 무력화 추가용
칼엘에서는 풀스윙의 비중이 낮아졌지만 여전히 쓸만한 스킬입니다. 어스이터는 구슬처리용으로 항상 쿨을 여유있게 남겨놓아야하기때문에 실질적으로 칼엘에 딜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퍼스와 사이즈믹밖에 없고, 두 스킬 쿨타임이 의외로 길기때문에 풀스윙을 넣을만한 시간적 여유가 충분합니다.
또한 무력화 구슬소환시에 짬짬이 풀스윙을 박아주는것도 노란뇌운에 그로기가 되지 않을 가능성을 조금이나마 줄여주는듯 합니다.(이는 오피셜은 아니지만 무력화가 무족한 파티에서는 종종 노란뇌운을 다 맞춰도 그로기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증언에 따른 것입니다.)
빅뱅
저는 부파용으로 사용합니다. 제 파티에서는 파폭-사이즈믹-(캔슬)러닝1틱-빅뱅1틱 이면 안전하게 파괴가 되는데, 파티상황에 따라 파괴의대가를 장착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