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치명타 200% → 150% 너프로 인한 딜 보정 스킬트리
스킬 특성 : 2콤보 상태이상 경직 시가 마무리 콤보
스킬 요약
1. 스크래치 안전장치고 1다운 2스택
2. 안전장치 공속 10% + 쿼드라 공속 20% 합연산 30% 공속으로 2스택 빠른 동작
3. 세렌디피티의 공속 30% 4중첩80%+트라이포드20% 확정 스턴 (상황에 따라 포카드 )
4. 엣지 무자비 빠른 4스택
5. 시가 4스택 터트림 다운
6. 플라워 2스택이지만 딜 + 경직콤보
7. 상황에 따라 2스택 추가 + 4초시가, 포카드 마무리, (상황에 따라 세렌디피티 )
# 스트림 오브 사용하지 않지만 스킬 채택 사유 #
SP가 남는것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 운부 ↔ 스트림 하이브리드로 교체 채택 가능
# 셔플 사용 하지 않는 사유 #
사거리가 넘사라서 상태이상으로 무척 좋은 스킬인건 인정
하지만 단점이 많음
1. 스페이스바 남발 생존력 떨어짐
2. 셔플안에 상대편 2명이상 잡아야 채택 가능성 성능을 보장함
3. 경직 면역이라 스페이스바 없을 경우 생존력 떨어짐 ( 에어본, 넘어짐, 동결, 지진, 감전, 스턴에 취약 )
4. 셔플안에 상대편이 아무도 없고 스페이스바 없을 경우 그냥 그 시간동안 같은 파티원 3대2상황을 24초 마다 만듬
5. 최종 경기가 끝나고 미터기에 초라한 알카의 딜량 확인
- 어둠의 핵 사용하는 유저도 간혹 있지만 치명타 딜 너프로 그냥 간지려울 정도임
이 스킬 트리의 장점
1. 딜너프 이전에 바드, 서머너에 강했던 알카지만 크리 너프로 현재 역관광 당함
이걸 보완해 줄 수 있음
2. 쿼드라는 알카에 2스택을 짧은 재시간 사용으로 2스택을 만들수 있는 스킬이지만 약점이 많음
안전장치 10% 공속 + 쿼드라 20% 공속으로 빠른 2스택을 마무리 할 수 있음
그 외 내용은 차근 차근 수정
랭커 분들 테스트 필요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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