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비엣지, 스트림, 스크레치(or 쿼드라)강화약포레인, 포카
분할이봌(마나 or 퀵드로), 리턴, 운부
콤보는
->스크-이봌이봌-스트림-리턴-엣지-앞포카포카-엣지-(2각)-레인-펑펑
재련 효과는
1그룹: 스트림 쿨감, 포카 뎀증
2그룹: 이봌 뎀증 쿨감
3그룹: 레인 뎀증, 운부 쿨감
상의12: 포카 쿨증 뎀증
포카드랑 레인 쿨이 비슷해져서 맞춰 쓸수 있고 +@포카드 스택 관리 따로 안해도됨
70%확률로 초기화 되기 때문에 다음 콤보때 70%확률로 뎀증을 넣을수 있어요
그리고 한 콤보로 현타가 15초 정도 돼서 좀 신중해야겠지만 그만큼 널널하게 딜할수있어요
혹시 문제점이나 오류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추가
쿨 타임 관련(12재련 기준)
이봌, 스트림: 약 19초
포카: 15초(상의 12 쿨증 뎀증)
레인: 17초
스크레치 대신 인피니티 샤워도 고민중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