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각인은 슈차2, 원한2입니다.
무력화, 코어수급 및 기동성까지 모두 고려하여 사용중인 스킬트리입니다.
핵심은 집속기를 7-7-7로 변화시킨데에 있습니다.
기존 그라비티임팩트(10)를 쓰는 4집4해 임팩트(10)-인듀어(10)-헤비(4)-러닝(4)에서
헤비(7)-점스(7)-러닝(7)-인듀어(10)으로 바꿔 무력화와 기동성을 강화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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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비크러쉬(7): 순간타격-행운의코어
*기본 코어수급기. 행코를 찍어 기존 임팩트트리보다 부족할 수 있는 코어수급량을 보완해줍니다.
점핑스매쉬(7): 탁월한변화-행운의코어
*진입기로 바꿔 사용합니다. 임팩트를 쓰는 4집4해에서 부족한 기동성을 강화해줍니다. 보스패턴을 피하고 즉시 진입하는데에 최고입니다. 분쇄는 무력화에 더 집중하였다면, 7트포만 주고 사용하는 점스는 진입기로 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러닝크래쉬(7): 행운의코어-집중표적
*무력화 디버프로 기존 임팩트트리에서 무력화를 강화해줍니다. 무력화가 필요없는 레이드에서는 반중력으로 생존력을 올려줍니다.
인듀어페인(10): 넓은타격-고통의흔적-숨겨진고통
어스이터(10): 강화된일격-강인함-대지의분노
*상향을 받고 채용한 스킬입니다. 상의12강이 아니더라도 투구 1,3단계에서 각각 최대 15, 25% 딜증가를 가져올수 있어서 상의12연마 이전에도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해방기중에 유일하게 딜로스없이 강인함을 채용할수 있어서 안정성 측면에서도 좋고, 무력화도 점스급은 되다보니 기존 5집3해보다 무력화에서 손해를 보는점도 없습니다.
퍼펙트스윙(10): 약점포착-불필요한시간-무절제
풀스윙(10): 재빠른움직임-무서운해머-야수의눈
사이즈믹해머(10): 절대적인힘-견딜수없는힘-굶주린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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