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어떤 분이 연구해보신 트리일 수도 있고 걍 쓰레기 트리일 수도 있지만
가르쳐주신다 생각하시고 어떤 부분에서 고치면 좋을지, 어떤 부분에서 이상한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보크 역겨워서 한번 생각해본 트리인데
이보크 몰빵할 바에 댄싱에 치명적 가시 주고 거따 하는 게 낫지 않나 생각을 해봤습니다
(저는 안 바꿔봤지만 재련 효과에 따라 가시 집약 써도 괜찮을 거 같아요)
레인 4스택 받피증+ 포카드 포스택+ 리턴 치피 시간에 가시 집약이 아닌 치명적 가시를
댄싱 풀딜을 넣는다는 게 레이드에서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지만 순간이동 피해에라도 버프 주는 걸로 써보고 있습니다.
포카드 2중첩 - 쿼드라-딜러로 4스택 - 리턴 - 레인 - 포카드 4중첩 - 댄싱(순간이동까지 쓰면 4스택이 쌓입니다. 보스 도망가거나 패턴 날아와서 중간에 순간이동 써서 4스택이 안 된 경우라면 엣지 1회 사용) - 가든 - 엣지
트포- 치확 파티 버프는 딜러에 주고 마나 문제 때문에 리턴에 마나 감소를 찍었습니다
- 레인 3트포의 경우 원래는 약점 포착을 사용하였으나 약점 포착 사용 시 댄싱이랑 쿨이 엇박자로 돌아서 댄싱 쿨감
맞춘 다음에 폭우를 찍고 레인 2번 쓸 때 댄싱 1번 씁니다
코멘트
코멘트(0)